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고아성, 김희애 ‘천재’ 극찬에 “선배님 사랑해요” 감격(굿모닝FM)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고아성이 김희애의 극찬에 화답했다.

10월 27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에 출연한 고아성과 이솜이 나와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DJ 장성규는 고아성을 향해 최근 JTBC '방구석 1열'을 통해 김희애를 만났다며 "드라마 '우아한 거짓말'에서 김희애 씨와 함께 했었다고 들었다. 극찬하더라"고 전했다.

그러자 고아성은 "너무나 행복한 기억이었는데 여전히 생생히 기억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동했다"고 했다.

장성규는 "편집된 부분도 있는데 '정말 천재다' '이런 후배가 자랑스럽다'고 여러 번 해주시더라"고 덧붙였고, 고아성은 "선배님! 사랑해요"라고 감격했다.



한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웃음과 희망찬 감동을 모두 담아낸 스토리, 회사의 비리에 맞서는 세 친구들과 든든한 조연 배우들의 유쾌한 연기 앙상블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또한, 1995년 을지로를 배경으로 시대적 분위기를 리얼하게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사진=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보는 라디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