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민경, 웃음·훈련 다잡은 '나는 살이있다' 적응기

[일간스포츠 김진석]
김민경
개그우먼 김민경이 '나는 살아있다'에 완벽 적응했다.

김민경은 5일 첫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 김성령·이시영·오정연·김지연·(여자)아이들 우기와 함께 재난 탈출 훈련을 받았다.

사전 미팅에서 김민경은 '산 타는 근육이 필요하다'는 제작진에게 "등산은 안 된다. 이야기가 안 된 부분이다"며 "물 공포증도 있다. 구명조끼도 못 믿어서 물 안에 못 들어간다/ 폐소공포증도 있는 거 같다. 전 여기랑 안 맞는 거 같다"고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다섯명의 멤버들을 처음 만난 김민경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하지만 폐허가 된 스키장에 도착한 순간 웃음기를 지우고 진심으로 탈출을 시도하다 교관에게 붙잡혔다. 현실에 수긍하고 불 피우기 훈련에 나선 김민경은 버려진 은박지로 불을 내는 법을 배우며 "항상 껌이 있어야겠다"고 먹성을 발휘해 포복절도를 선사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김민경은 완강기 낙하 훈련이 눈앞에 다가오자 힘이 풀린 다리와 함께 창백한 얼굴로 "혹시 체중에 비례해서 확 내려가냐"고 진지하게 물어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은 "안전한 장치라고 믿기엔 완강기가 불안하다. 내 무게를 교관님이 이겨낼 수 있을지도 불안하다"면서도 결국 완강기 낙하를 완수해 이날 생존 훈련에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김민경은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훈련에서도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하며 팀원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가 하면 근수저 운동뚱의 이미지와 달리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나는 살아있다’ 첫방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나는 살아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만화 바로가기]
 [일간스포츠 바로가기]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