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영화 '메기'에 대한 애정 가득! N차 관람의 힘

주소복사|스크랩
충무로가 주목하는 재능꾼 구교환이 관객과 만남에 열심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구교환은 영화 ‘메기’에서 성원 역으로 열연, 이주영과 찰떡케미를 선사했다. 순간 순간 감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능청스러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구교환은 바쁜 일정 중에 GV에 다수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메기'는 병원을 발칵 뒤집은 19금 엑스레이 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기까지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은 작품.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유머로 가득한 영화인만큼 GV에서 관객들의 호응도 뜨겁다. 이에 구교환뿐 아니라 이주영, 이옥섭 감독도 성심성의껏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야말로 ‘GV맛집’이다. 통통 튀는 장면이 있는가 하면 진지하게 생각해야할 주제의식까지 갖춘 영화라 N차 관람을 부르고 있다. 구교환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자전거씬에 대해 “끊임없이 연습한 결과물이다. 하지만 직진만 가능하다”유머러스하게 답해 관객들을 웃음 짓게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후에도 구교환은 스케줄이 가능한한 GV에 계속 참여할 예정이다. “영화를 만들 때는 제작진의 것이지만 극장에 걸리는 순간 관객 것이 된다고 생각한다. 애정으로 ‘메기’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관객 여러분을 만날 때마다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영화계의 슈퍼스타 구교환을 향한 충무로의 관심이 뜨겁다. 구교환은 영화 ‘부산행’ 이후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반도’에 캐스팅,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