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 배우와 가수 부문 통합 시상식 '2020 Asia Artist Awards'의 역대급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최고의 배우들과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상식 역시 배우와 가수 라인업에는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아는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가수 부문에는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가 참석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글로벌 팝 가수 앤-마리가 인사 영상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배우 부문에는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이 함께한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온택트(Ontact)로 진행, 오는 25일 오후 4시 레드 카펫을 시작으로 오후 6시에 본 시상식(러닝타임 4시간 20분)이 라이브엑스 PC와 모바일을 통해 단독 생중계된다.

현재 '온택트 한류 플랫폼' 라이브엑스(LIVEX)와 '25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온·오프라인 공연기획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관람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0 AAA' 관람권 수익금 중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국·내외 아이들에게 전달된다고 해 훈훈한 시상식이 될 예정이다.

이밖에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5일까지 '최애돌' 및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를 뽑는 투표가 진행 중이다. 투표는 AAA 남자 인기가수상/AAA 여자 인기가수상/AAA 남자 인기배우상/AAA 여자 인기 배우상/AAA 트롯 인기가수상 총 5개 부문으로 나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진정한 별들의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오는 25일 개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