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마시멜로 정체→서정희 "외모로만 평가 불편해…딸 서동주 이기고 싶었는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딸 서동주에 이어 방송인 서정희가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명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풍선껌과 마시멜로가 '바람아 멈추어다오'로 맞붙었다. 풍선껌은 개인기로 커플 댄스를 준비했다며, 크나큰 인성을 상대방으로 지목했다. 개인기를 본 판정단은 풍선껌이 아이돌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예지는 "아이돌끼리 커플 댄스를 추면 비즈니스 느낌이 있는데 굉장히 부끄러워했다"라며 아이돌이 아니라고 말했다. 투표 결과 풍선껌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공개된 마시멜로의 정체는 서정희였다. 서정희는 솔로 곡에서 심수봉의 '사랑 밖에 난 몰라'를 불렀다.

서정희는 "딸 동주보다는 조금 더 좋은 점수로 이기고 싶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구라에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다고 밝힌 서정희는 "개인적으로 팬인데, 얼마 전 좋은 소식을 들었다. 얼굴이 환해졌다. 저도 어떻게 하면 그런 기회가 올 수 있을지 조언을 해달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가 있었는데 무대에서는 편안한 느낌이었다. 이 모습을 보고 조만간 포용력이 있는 분이 나타날 것 같다"고 말했다. 서정희는 "제가 작가로 데뷔하면서 책도 썼는데 외모로만 평가할 때마다 마음이 불편했다. 가면을 쓰면서 내면의 것을 표출하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