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 출시

입력
기사원문
박윤호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대표 조용일〃이성재)은 운전자보험의 가장 기본 담보인 자동차 사고로 인한 상해 치료보장을 강화한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진단 주수 별로 보장을 차등화한 자동차사고상해진단 특약을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사고로 발생한 상해 정도가 심해 진단 받은 주수가 높을 수록 더 많은 보험금을 지급한다.

또 함께 탑승한 가족 상해를 보장하는 가족동승 자동차사고 담보 인원을 최대 7명까지로 확대했다. 중과실사고 피해보장, 골절재활치료,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 등 담보도 신설해 상해치료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더불어 '내생애첫자동차보험 가입자 우대제도'를 신설해 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생애 첫 자동차보험을 현대해상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전동킥보드, 전동휠 등 퍼스널모빌리티 운전자 운전중 상해위험을 보장하는 특화 담보 6종도 신설했다.

이 상품은 만 18세부터 최대 8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보험기간은 3·5·7·10·15·20년 만기 또는 70·80·90세 만기형 중 고객 필요에 맞춰 가입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제3회 커넥티드 클라우드 인사이트 2020" 11월 27일 온라인 생중계
▶ 네이버 홈에서 [전자신문] 구독하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