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쉬움 남는다"…명품배우 손병호, 진심 가득 '대군' 종영소감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관록의 명품 배우 손병호가 '대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일 종영한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이하 '대군')에서 양안대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손병호가 소속사 가족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마지막 촬영 소감 영상과 함께 진심 가득한 종영 소감 메시지까지 전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마지막 촬영 소감 영상 속 손병호는 "안녕하세요, 배우 손병호입니다"라며 힘찬 인사를 건넸다. 이어 "'대군'에서 제가 오늘 마지막 날인 것 같습니다. 내 꿈을, 내 조카를 통해 이루려 한 야심과 욕망에 가득 찬 양안대군 역을 맡았는데 오늘 그 양안대군이 사약을 받습니다. 죽는 한순간까지 놓치지 않고 열정을 보내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으로 죽는 순간까지의 그의 연기 열정을 전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종영 소감 메시지에서 그는 "뭐든 마지막에 남는 것은 아쉬움이겠지요. 캐릭터에 대한 더 깊은 연구를 통해 대사를 조금 더 심도 있게, 그리고 조금 더 빛나는 눈빛을 보냈어야 했는데라는 아쉬움이 제일 남습니다. 다음에는 아쉬움이 덜 남는 더 좋은 연기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먼저 전했다.

이어 "정말 감사한 점은 긴 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끝까지 안전하게 최선을 다해주었다는 것입니다. 매 회 감독님의 연출력에는 감탄을, 작가님의 필체와 구성에는 놀라움을 보냈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만난 선, 후배님들과의 반가운 시간도 행복했고요. 모든 스태프분들과 배우님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마침을 축하드리며 지금까지 '대군', 그리고 양안대군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가장 큰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깊은 애정과 감사함을 드러냈다.

손병호는 '대군'에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섬뜩한 수도 마다하지 않는 살벌 전략가 양안대군으로 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마지막까지 악인의 모습을 펼치며 '손병호가 아니었다면 상상하지 못할 명품 연기'라는 호평을 얻은 그는 '대군' 종영 후에도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한편, '대군'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모습을 펼친 손병호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