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식]'대군' 윤시윤X진세연X주상욱, 오늘(7일) TV조선 '뉴스9' 출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주상욱, 윤시윤, 진세연이 TV조선 '뉴스9'에 출연한다.

윌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7일 "시청률 5.6%를 이뤄낸 '대군-사랑을 그리다'의 주역! 강렬한 카리스마를 거침없이 터뜨린 이강 역할의 주상욱 배우가 오늘 밤 'TV조선 뉴스9'에 출연합니다! 윤시윤, 진세연 배우도 함께합니다. 본방사수 안 하면 실망할 것이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뉴스9' 스튜디오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는 주상욱, 진세연, 윤시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지난 6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 연출 김정민, 이하 대군)'는 20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마지막 20회 분은 전국 5.6%, 수도권 5.6%(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을 기록, 전국 2.7%, 수도권2.8%(닐슨코리아, 유료 개인 25-49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배우들이 광화문 프리허그 공약을 내세웠던 '마의 5%'를 넘어섰다. '대군'은 실존했던 두 왕자, 수양과 안평의 왕좌탈환전이 실은 한 여자에 대한 열애에서 나왔다는 근거 있는 역사적 가설을 기반으로 각색한 사극. 훌륭한 대본, 섬세한 연출, 지치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웰메이드 사극으로 호평받았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