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故최진실 아들 환희, 자작곡으로 가수 데뷔

[일간스포츠 황지영]
로스차일드
배우 고(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19)군이 가수로 데뷔한다.

최환희 소속사는 18일 “최환희의 활동명은 지플랫(Z.flat)”이라며 “(환희가) 자작곡으로 20일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현재 만 19세로 음악을 시작한 지는 2년정도에 불과하지만 자작곡으로 데뷔한다”며 “가수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성장을 기대케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로스차일드에 따르면 최환희의 첫 싱글은 밟은 느낌의 힙합 장르인 ‘디자이너’(Designer)로 지플랫이 직접 곡을 쓰고 가사를 붙였다. 걸그룹으로 데뷔한 여가수 ‘혼담’(HONDAM)과 듀엣을 이뤘다.

최환희는 소속사를 통해 “음악 코드는 A부터 G까지 있다. 지플랫은 존재하지 않는 코드”며 “세상에 없는 음악을 하겠다는 뜻이다. 독립된 음악가 최환희로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고 했다.

데뷔에는 YG프로듀서인 ‘로빈’이 힘을 실었다. ‘로빈’은 악동뮤지션 ’200%', 워너원 ‘약속해요’, 슈퍼주니어 ‘게임’, 모모랜드 ‘바나나차차’(뽀로로 ost) 등을 작·편곡한 프로듀서다. 로빈은 최환희에 대해 “음악적 창의력과 센스를 가진 인재”라며 “외모와 실력, 스타성까지 겸비했다. 향후 ‘로스차일드’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만화 바로가기]
 [일간스포츠 바로가기]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