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극우란 ?
비공개 조회수 2,295 작성일2020.10.28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양한가득
식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극우 또는 급진우파는 극단적으로 우익적인 개인,

단체, 당파 세력을 가리킵니다.

극단적으로 보수주의적이거나 국수주의적인 성향이며

반대어는 극좌이며 보통 국가주의, 국수주의,

권위주의, 반평등주의, 순혈주의, 인종주의, 전체주의,

극단 민족주의의 혼합 형태로 나타냅니다.

2020.10.28.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allmegray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극우는 잘못된겁니다. 극좌도 마찬가지구요. 이건 법적으로 제재 억압을 해야합니다.

극우 지지자들은 사람 새기 아니구요. 대표적으로 태극기부대 극우 수구틀딱꼴통 일베 그리고 강성 친박 박사모 등이 있으며 이들의 대표적인 뉴스 유튜버인 가세연(가짜세연입니다)가 있고

극좌 지지자들은 사람 새기 아니구요. 대표적으로 대깨문 맘카페 대깨이(이재명 이낙연) 페미 민주당 지지자 등이 있으며 이들의 대표적인 뉴스 유튜버인 김어준의 뉴스공장(김어준의 가짜뉴스공장입니다)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들중 약 70%에 해당하는게 바로 여기 지지하는 국민들이며 싹다 미개한 개돼지들입니다.

이들을 2등시민으로 만들어야하며 참정권 박탈을 해야합니다. 세상은 중도층 중도보수층 중도진보층 무당층 이 4쪽만 정상인으로 살아가야하며 제가 인정하는 보수는 차기 대통령 유승민 진영 보수와 국힘 소장파 부류 정도고 중도는 안철수 진보에 금태섭 정도가 있겠습니다. 이들 지지자가 아닌 아예 무당층까지 사람이며 제가 인정하는 보수와 중도 진보 그리고 무당층 합쳐서 30%의 국민만이 이나라의 1등시민으로서 나아가야하는 계급제 자유민주주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주위에 제발 저 70%(좌파 대깨문 콘크리트 지지율 40% 박근혜 추종자 30%)에 해당하는 사람이 없길 바라며 제말이 옳고 맞으니 정치성향을 제가 인정하는 보수 중도 진보 무당층(지지하는 정당이없는) 이 4가지중에서 인간이라면 반드시 선택해서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친유 진유 범친유계 국힘 소장파들 까지가 보수 금태섭 그리고 진중권 까지가 진보 안철수가 중도 그리고 차라리 대깨문 대깨박을 지지하기 싫어서 그리고 딱히 지지하는 곳이 없는 무당 이 4군데 사람만이 인간대접을 받을수 있으니 잘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생각의 다름 다양한 생각 등은 저 극쪽에 있는 대깨들을 인정할수가 없으며 하기도 싫고 제가 인정하는 보수와 진보 중도 무당층 내에서의 생각의 다름 다양한 의견존중이 되야하는 정상적인 세상을 만드는데에 동참하길 바랍니다.

다 제말에 따르고 맞다 생각하면 좋아요와 ㅇㅈ이라고 댓글 다시면 되겠습니다.

채택 부탁드립니다.

정치충들이 없는 올바른 정치관이야 말로 나라를 발전시키고 국익에 도움이 되며 젊은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 행복한 나라가 되는 그런 생각을 가져야만 합니다.

2020.1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진인사대천명
절대신
2019 쇼핑 분야 지식인 카카오톡 8위, 신조어, 유행어 1위, 인스타그램 1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급진우파를 의미합니다.

2020.10.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