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K-로스팜 구매 인증샷 이벤트

입력
기사원문
김정희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K-로스팜 출시와 발 맞추어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응모된다. 인증샷 한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통해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 황금돼지 5돈, 2등 100명에게 한돈 1㎏ 선물세트, 3등 100명에게 의성마늘 1㎏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로스팜 이벤트 포스터

'K-로스팜'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밥상 위의 국가대표라 불리는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하며 5℃ 이하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깊은 풍미와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한편 '로스팜'은 1983년 6월 국내 최초로 생산된 순수 우리 기술 사각캔햄 브랜드다. 그 전까지 국내에서 캔햄은 원형 통조림 형태로만 생산되다, 로스팜을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사각캔햄이 생산되기 시작했다. 로스팜은 출시 37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국내 캔햄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K-로스팜은 국산 돈육의 구매를 더욱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인한 판로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고자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협력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우리 한돈으로 만든 K-로스팜과 품질 좋은 우리 한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제3회 커넥티드 클라우드 인사이트 2020" 11월 27일 온라인 생중계
▶ 네이버 홈에서 [전자신문] 구독하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