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빈지노, 유튜브 채널 '개인 사업자 임성빈' 통해 소통…프로필 수정 화제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래퍼 빈지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12일 빈지노는 유튜브 채널 ‘개인 사업자 임성빈’을 개설했다. 이와 함께 ‘빈지노가 하고 싶은 건 뭘까? EP. 0’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또 지난 19일에는 ‘빈지노는 Profile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 EP.1’라는 제목의 두번재 영상을 올렸다.

빈지노는 해당 영상에 “개인사업자 임성빈입니다. 일리네어 레코즈 퇴사 후 갈 곳 없는 저에 대한 정보처리를 직접 해봤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빈지노는 “프로필에서 일리네어 레코즈 이름을 삭제해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이미 더 콰이엇은 삭제 신청을 완료했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프로필 수정에 나섰다. 빈지노는 네이버, 다음, 나무위키 등 각종 사이트에 자신의 프로필을 찾아본 뒤 직접 수정했다.

그는 소속사뿐만 아니라 자신의 출생지가 경기 성남이 아니라며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했다. 또 자신의 소속그룹 재지팩트의 결성연도 역시 헷갈려 멤버 시미와 통화를 나누기도 했다.

한편,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가 속해있던 일리네어 레코즈는 지난 7월 “10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고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공식적으로 해산을 발표했다.

홍승한기자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