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남승민, 백석예대 수시합격...김수찬 후배 된다(공식)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남승민이 백석예술학교에 합격했다.

20일 가수 남승민의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남승민이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학과 보컬 전공 수시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날 남승민은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합격 소식을 밝히며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하여 ‘사형제’로 팀 미션을 함께한 가수 김수찬의 직속 후배가 된다.

백석예술대학교 출신으로는 골든차일드 홍주찬, 배승민, 김지범, 위키미키 지수연, 드리핀 황윤성, 구구단 나영, 소이 등이 있다. 남승민은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백석예술대학교에서 21학번 새내기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은 레트로와 트로트가 접목된 곡으로 남승민의 재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여기에 옛 향수를 자극하는 가사와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다.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남승민 팬미팅 : 행복’을 성황리에 마친 남승민은 앨범 발매 이후 음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남승민은 지난 11일 신곡 ‘트위스트 킹’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매일매일 색다른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하세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