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임한별 기자, 샤넬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임한별 기자, 샤넬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영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를 집중 조명했다. 
방송에서는 카이와 제니가 공원 데이트 중 제니가 찍은 사진을 카이가 자신의 SNS에 게재한 것, 두 사람이 10월 3일 같은 날 파리 에펠탑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한 것 등 ‘럽스타그램’을 연애 정황으로 꼽았다. 


두 사람은 실제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펠탑 앞에서 단독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제니는 음식 사진도 함께 올리며 "Had the most romantic dinner admiring the eiffel tower #happyjen(에펠탑을 감상하며 가장 로맨틱한 저녁식사 #행복한 제니)"라는 글을 덧붙였다. 카이는 별다른 글 없이 에펠탑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엑소 카이♥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제니, 카이 인스타그램
엑소 카이♥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제니, 카이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제니가 키우는 개 이름이 카이라는 사실도 새삼 화제되고 있다. 제니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 출연, 반려견 포메라니안 쿠마, 코카스파니엘 카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두 사람은 비니와 머플러를 이용해 '커플템'을 즐겼고, 운동화를 꺾어 신는 습관까지 닮아 눈길을 끌었다.
엑소 카이♥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한밤 방송캡처
엑소 카이♥블랙핑크 제니 열애. /사진=한밤 방송캡처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카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있는 사이"라고 밝혔다. 제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한편 지난 2012년 엑소로 데뷔한 카이는 최근 '러브 샷'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니는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 최근 솔로 앨범 '솔로'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