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꽃 테스트 - MBTI

by 모리택스 2020. 11. 21.


오늘은 또 새로운 종류의 MBTI 테스트를 가져와보았는데요.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에서 만든 꽃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성격에 어울리는 꽃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간단한 질문 몇가지를 통해서 나의 성격과 어울리는 꽃을 찾아볼 수 있어요.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된다고 합니다.

 

 

 

 

 

 

 

 

 

 

꽃 테스트 첫 번째 질문은 이거네요.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맑고 푸른 제주도,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 따뜻한 파리의 밤, 다채로운 뉴욕!! 저는 따뜻한 파리의 밤이 가고 싶었어요.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무엇을 떠올렸을까요? '난 역시 섬세한 사람이야', '나는 역시 기억력이 좋아'. 자신은 어떤 생각을 할지 선택해주세요!!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면서 나는 어떤 생각을 할까요?! 꽃 테스트는 이렇게 여행지와 관련된 질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MBTI를 분석하고 자신의 MBTI 성격에 어울리는 꽃이 결과로 나와요!! 꽃테스트에서 저는 어떤 꽃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꽃테스트 결과는 거베라가 나왔습니다! 배려심 깊은 성격에 어울리는 꽃이라고 하는데요. 겉으로는 이상적이나 사실 속으로는 냉소적!! 남 눈치를 잘 보고 내적 고민과 갈등이 많대요. 그리고 경청을 잘하고 착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맞는 것 같기도 해요. 

 

 

내가 관심 있는 분야 외에는 신경을 안쓰고요. 낯가림이 좀 있는 편이고... ㅎㅎ 꽃 테스트 재미있네요. 거베라와 환상의 궁합은 백경화라고 해요. 그리고 파국인 궁합은 완벽주의자 에리카!!

 

 

 

 

 

 

 

 

 

 

꽃 테스트 결과를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하면 의료진에게 1,000원씩 후원된다고 해요. 이미 목표 금액이 달성되어서 큰 의미는 없지만요. 그래도 주변 친구들 혹은 지인들에게 공유해서 한번 해보세요. ㅎㅎ

 

 

꽃 테스트를 통한 기부 결과는 추후 LU42 온라인몰 공지사항을 통해서 알려준다고 하네요. 성격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MBTI 꽃테스트 하러 가기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주시청 홈페이지  (2) 2020.11.22
경기도 코로나 확진자 현황  (0) 2020.11.22
박미선떡  (0) 2020.11.21
사운드웨이브  (0) 2020.11.21
관악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0) 2020.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