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 뉴스와이드 주요뉴스

입력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대규모 확산 시작 단계…"다음 주 400명 이상"
어제 오전 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집계된 정국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2백 명을 넘었습니다. 정부는 대규모 확산의 시작단계로 다음 주엔 4백 명 이상, 다음 달 초에는 6백 명 이상이 나올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 미 신규 확진 19만 5천 명…추수감사절 확산 우려
일본 신규 코로나 확진자수가 처음으로 2천5백명을 돌파했습니다. 홍콩도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오늘부터 싱가포르와 시행하려 했던 '격리 없는 국경 이동' 정책을 2주간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 문 대통령, G-20 정상회의서 "백신 공평 보급"
문재인 대통령은 '코로나 극복 방안'을 주제로 열린 G-20 화상정상회의에서 백신과 치료제의 공평한 보급을 강조했습니다. 또,부대행사에서 공개된 영상메시지를 통해 한국의 방역 경험이 각국에 참고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 NC, 두산에 3-0 승리…KS 2승 2패 원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엔씨 다이노스가 두산 베어스를 3대0으로 물리치고 시리즈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엔씨의 고졸 2년차 선발투수 송명기는 5회까지 두산 타선을 무실점으로 봉쇄했습니다.

▶ 오늘 '소설'…비 그치며 다시 추워져
절기상 소설인 오늘, 오전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다 오후에는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는 따뜻하겠지만, 비가 멎은 후엔 다시 추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정치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
댓글

MBN 댓글 정책에 따라 MBN에서 제공하는 정치섹션 기사의 본문 하단에는 댓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