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NS홈쇼핑 최초 론칭

입력
수정2020.11.19. 오후 5:3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기능성 차(茶) 브랜드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가 오는 20일(금) 오전 7시 20분 NS Sh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 올해 4월 홈쇼핑 첫 론칭 후 수차례 완판되며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13차에 걸쳐 앵콜 방송까지 기록한 만큼, NS Shop+의 첫 론칭 방송 소식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리를 파종하여 발아 후 약 25cm 정도 자란 어린 보리잎을 지칭하는 새싹보리는 종자가 발아할 때 활발한 대사작용으로 비타민C, 비타민E, 베타카로틴, 폴리코사놀 등의 영양소 함량이 풍부하다. 보리는 동의보감에서 오곡 가운데 가장 으뜸인 오곡지장이라 기록되어 있을 만큼 새싹보리는 이미 오래 전부터 풍부한 영양소를 인정받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또다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티젠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보다 안전하면서도 건강한 새싹보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전남 해남군과 생산 유통 협약을 맺고 계약 재배한 국내산 새싹보리 원료 100%로만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무기질이 풍부한 황토땅에서 자란 해남의 새싹보리는 해풍의 영향으로 타 지역에서 생산된 새싹보리에 비해 당도와 무기질 함량이 높으며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스틱형 개별 포장에 식이섬유(8,900mg/100g)와 엽록소(1,000mg/100g)가 함유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업계 최초로 새싹보리 전용 초고압 스팀 살균 장비를 도입하여 대장균 등의 유해 세균을 철저하게 제거하는 독보적인 최신식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 생산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일반적인 착즙 제품과 달리 새싹보리 고유의 영양 성분과 선명한 녹색 빛깔이 살아있으며, 식이섬유(8,900mg/100g), 엽록소(1,000mg/100g)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목넘김이 부드러운 미세 분말 타입이라 고급 말차처럼 뒷맛 또한 깔끔하다.

티젠 관계자는 “티젠은 재배부터 수확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모든 생산과정을 직접 관리한다”며 "NS SHOP+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부동산 투자는 [부릿지]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줄리아 투자노트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