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 전문 '다애원', 자연에서 온 건강한 식재료 유통…직거래로 합리적 가격

입력
수정2020.11.19. 오후 4:3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브랜드파워대상

전통차 전문 ‘다애원’이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에서 생활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다애원

다애원(구 ‘예원’)은 ‘자연과 함께하는 건강한 삶이 있는 생활’을 슬로건으로 새싹보리, 여주분말, 보스웰리아, 구기자, 콜라겐 등 다양한 식재료들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상의 품질을 위해 정확하고 높은 원재료 함량을 유지하며, 건강한 식품의 바른 유통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힘쓰는 다애원의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석류 타트체리, 혈액순환에 좋은 새싹보리, 비트, 보스웰리아, 구기자, 콜라겐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주목받는 슈퍼푸드인 새싹보리는 폴리코사놀을 다량 함유해 혈액 속 과다한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배출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별해 빠르게 소개하는 것도 다애원의 강점이자 특징이다. 뼈와 근육 등에 좋은 피쉬콜라겐, 여주분말, 프리미엄 생유산균, 자몽오렌지, 비타민나무열매 등 건강에 좋은 여러 가지 상품들을 청결하게 소분해 판매하고 있다.

선별된 고품질 먹거리들을 안전하게 판매하는 다애원의 상품들은 현재 현대백화점, 롯대백화점 등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으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다애원 황은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보강을 위해 다애원의 다양한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자연으로부터 온 건강한 먹거리를 정직하게 판매하여 고객분들께 신뢰를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통차 다애원은 복잡한 유통 단계를 줄이고 고객과의 직거래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거리로 식약처 고시 식품으로 등재돼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부동산 투자는 [부릿지]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줄리아 투자노트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