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새싹보리팩 관련 급해요 ㅜ 내공 70
내공 70이요 제가 얼굴에 좁쌀 트러블이 올라왔는데... 새싹보리팩을 하고 싶은데 새싹보리 분말이랑 꿀 다 있는데 우유만 없어요 근데 우유 대신 물도 되나요 급해요 가능한 빨리 답해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3
  • 채택률89.3%
  • 마감률100.0%
닉네임야무지게요거트싹싹
작성일2020.11.03 조회수 2,143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네 우유 대신 물도 가능은 할 것으로 보이지만 우유가 효과는 더 있을 것으로 보이니 근처 마트 에서 사셔서 원래 방식대로 하는 것을 더 권해드립니다. 효능과 먹는법 관련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번째 답변
imok****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저도 얼굴로 올라온 좁쌀때문에 분말도 사고 그런 팩도 만들어봤는데, 나중에는 길러서 하더라구요.

우유를 썼을때는 나중에 부드러운 느낌이 지속되서 좋기는 한데 꼭 그렇다고 우유를 써서 더 좋아진건 아닌거 같아요. 왜냐면 저도 중간 중간에 물로섞어서 하긴했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 보면 큰 차이는 없는 거 같긴 해요.

그런데 이런거 하다가 매번 준비 하기 어려워서 제가 만들어보고 싶어서 새싹 보리를 길르고 있어요.

이것저것 넣는다 하더라도 결국에는 새싹보리가 중요한거 같았고, 사는건 좀 믿음직 스럽지 못했어요.

그래서 길러요.

찾아보니깐 제가 샀을때 보다는 가격 많이 낮아졌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loncorp/products/5191633258

이정도면 꽤 쓰실수 있을거 같아서 함께 올려드립니다.

너무 짧은 시간에 효과보시려고 하지 마시고 생각날때 종종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0.11.03.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