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42 꽃 심리테스트 mbti "서버폭주" "짝궁 찾아요" 의료진 1000원 후원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22 17:42 | 최종 수정 2020.11.22 17:50 의견 0
(자료=LU42)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lu42 꽃 심리테스트가 화제다.

2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lu42 꽃 테스트, 꽃 테스트, 꽃 심리테스트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화제의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 기반의 성향 테스트다. 자신의 성향에 맞게 객관식 답변을 하다 보면 이에 대한 결과를 꽃으로 보여준다.

네이버 실시간 반응에는 "신통방통한 mbti다" "접속자 많은지 결과보려니 오류 떴다" "서버 안들어가짐" "계속 하다보면 들어가진다" "저는 등나무래요. 카네이션과 스터디친구라는데 카네이션 어디계신가요" 등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테스트는 자신의 성향에 맞게 객관식 답변을 하다 보면 이에 대한 결과를 꽃으로 보여준다. 속 깊은 '히비스커스', 슈퍼인싸 '프리지아', 열정맨 '플록스', 인기 많은 '백정화', 완벽주의자 '에리카', 배려심 깊은 '거베라' 등이다. 각각의 성격 유형에 대한 설명도 확인할 수 있다.

꽃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멀티 브랜드숍인 LU42에서 만든 것으로 회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LU42는 해당 테스트 결과를 타인에게 링크로 공유할 때마다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이뤄진다고 안내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