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연애 8개월만에 결혼 아내 여민정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상 기자
입력 2020-06-29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하도권이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아내 여민정에 대한 누리꾼 관심도 모이고 있다.
 

[사진= SBS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갈무리]



하도권은 지난 3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하도권은 아내 여민정과의 만남과 결혼생활 등에 대해서 밝혔다. 여민정은 짱구는 못말려'의 '짱아', '안녕 자두야'의 '자두', '미라큘러스'의 '레이디 버그'에서 열연한 성우다.

하도권은 여민정을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며 "안 예쁜데 마음에 들고, 괜찮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숙이 "(아내가) 보고 있는데 괜찮겠어요?"라고 묻자 하도권은 "예쁜데 마음에 들었다"고 정정했다.

하도권은 자신보다 2살 연상 아내에 대해 "처음 봤을 때부터 누나가 아닌 여자로 보였다. 존댓말 쓰고 싶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연애 8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하도권은 결혼 16년 차에도 여전히 아내 여민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도권은 "잘 때 안쓰러운 모습이 보여 잘 때 머리를 쓰다듬거나 손을 잡아준다"고 말했다.

한편 하도권은 28일 재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신성록 절친으로 출연한 하도권은 “성록이는 어느 순간 제 안에 들어와 가족처럼 느껴지는 친구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함께 출연했다고 밝히며 “그때 제가 회사가 없어서 혼자 밥먹고 운전하고 다녔다. 그걸 아니까 성록이가 ‘형 내 방 넓으니까 편하게 있다가’ 그러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친구라고 느낀 건 제가 방송에 나갈 때 좋은 기사가 나오면 저보다 먼저 캡처해서 보내준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