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종합] ‘런닝맨’ 하도권, 양세찬X전소민 커플 케미에 “둘이 사귀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손세현 객원기자]

하도권이 런닝맨 공식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유진, 이지아, 김소연, 하도권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송지효와 이광수는 '펜트하우스' 특집 오프닝을 앞두고 제주도 편 벌칙을 수행했다. 두 사람은 오페라 배우로 변신해 오프닝 축하 공연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을 보며 "송지효는 인형 같은데 이광수는 인형 같진 않다"며 웃었다. 이광수는 "이렇게 하고 게스트한테 처음 인사해야 한다는 게 끔찍하다"고 부끄러워했다. 두 번째 출연인 하도권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지난 촬영 후 이틀 동안 한의원 가서 엎드려서 침 맞으며 '내가 왜 그랬을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송지효를 보며 "예쁘다. 나도 하고 싶다"고 감탄했다.

송지효와 이광수를 본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게 뭐야" "허리케인 블루다" "입술 봐라" 등 감탄이 이어졌다. 송지효에게는 "예쁘다" "벌칙이 아니다" "인형 같다"는 칭찬이 쏟아졌다. 지석진은 "둘 다 평소보다 낫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계속 송지효 얘기만 하는 멤버들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런데도 멤버들의 송지효 칭찬은 끊이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유진, 이지아, 김소연은 '런닝맨'에 처음 출연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지아는 버라이어티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다들 처음 뵙는 분들이라 떨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유재석이 "'런닝맨'을 평소에 즐겨 봤냐"라고 묻자 이지아는 머뭇거렸고, 그 사이 지석진은 "안 봤네"라고 말해 좌중을 웃게했다.

유재석이 "예능 나오는데 주변에서 어떤 얘기를 들었냐"라고 묻자 이지아는 "편하게 하고 오란 얘기 많이 들었다. 회사, 주변 친구들도 그러는데, 편하지가 않은데 어떡하지?"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하도권에게 "저번 촬영 후 괜찮았느냐. 당시 '김종국을 잡으러 왔다'고 했으면서 망신만 당하고 갔다"고 했다. 이에 하도권은 "이틀 동안 한의원에서 침을 맞았다. 봉침을 맞고 부항도 뜨고 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도권은 이어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인 마두기에 대해 "강자한테는 약하고 약자한테는 강한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하도권에게 "실제 성격과의 싱크로율은 어떠냐"고 물었고, 하도권은 "정말 잘 맞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힘 겨루기 대결에서 양세찬은 김종국과 대결 매치가 됐다. 이에 전소민이 걱정하자, 이를 보던 하도권은 “둘이 진짜 사귀어?”라고 물어봤다. 이에 이광수는 “콘셉트에요”라고 조용하게 답했다. 옆에 있던 유진 역시 둘 사이를 의심했다.

게임이 진행되고 양세찬은 벼랑 끝에 밀리자, 유재석은 “야 여자친구 울려고 그런다”라고 말했다. 전소민은 유재석의 말에 급 비즈니스 커플 모드로 변해 눈물을 흘리는 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매일매일 색다른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하세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