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루피,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지 및 아시아나샵 입점

입력
수정2020.11.10. 오후 3:3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줄리아루피(대표 오경환)는 헬로키트 4종세트와 아토로션이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지 및 아시아나샵에 신규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캐리마켓과 Saint park 산후조리 등에 입점한 줄리아루피는 SNS 등을 통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지 및 아시아나샵에 입점하게 되었다.

줄리아루피는 자연유래성분(EWG GREEN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특허 성분인 커민포뮬라코어덤을 각 제품에 추가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피부 보호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줄리아루피 브랜드는 최근 WAA 사단법인 세계 아토피 협회에서 인증하는 최우수 상품 인증서를 획득하고 환경성 질환 완화 및 치유 학교로 국가에서 지정된 문의초등학교-도원분교 아토피학교와 공식 협약을 맺는 등 공식적인 인증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줄리아루피 오경환 대표는 딸의 아토피 치료를 위해 브랜드를 런칭한 후 2018년 아빠가 된 우효광 배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환경적 대화기구 '헤럴드에코'
▶밀리터리 전문 콘텐츠 ‘헤밀’
▶헤럴드경제 네이버 채널 구독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