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동연 관련주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네요 ;

투자를 좀 해보려고 하는데 검색을 해두 뭐 별거 없네요. 김동연 관련주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중인데 정보 있음 좀 공유해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73
  • 채택률54.8%
  • 마감률56.2%
닉네임qwe5****
작성일2020.07.03 조회수 7,084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김종인 미래통합대표가 차기 대선주자로 김동연 전 부총리를 거론을 하면서 김동연관련주들이 상승 혹은 급등으로 나왔습니다. 원래 김동연 씨는 정치인 출신이 아닌 관료 출신이기 때문에 언론이나 뉴스에 많이 나왔는 사람도 아니고 경제부총리할때도 브리핑이나 중요한 발언을 할때는 나왔지만 정치인 보다는 부각이 안되었길래 정보가 많이 없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렇듯 미래통합당에서 나경원, 오세훈, 유승민등 거물급 정치인들을 제치고 대통령감이라고 이야기 한것부터 일단 큰 임펙트를 풍기며 본인이 정치 나갈지 안나갈지 까지는 모르지만 이번 김종인 대표의 발언으로 인해 홍정욱 다음으로 부각이 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확실히 정치인이 아니기 때문에 관련주라 해도 뭔가 크게 임펙트가 아직은 있지 않다는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성산업, 대성에너지, 대성홀딩스, 코리아나, 디에스케이, 제이현시스템, 케이씨티, 승일

PN풍년 이렇게 있고 대체로 동문 정도입니다.

시간이 지난다음 더 확인이 가능하나 일단은 이정도까지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rlax****
채택답변수 56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인터넷상에서 익명으로 받는 조언은 아무래도 정확한 정보가 아닐가능성이 매우 농후합니다.

신중하게 보는눈을 기르는걸 우선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요새 주식,해선보다 인기있는 마진거래 관련 링크 넣어드릴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상담신청: https://open.kakao.com/o/sb30hHfc

​회원가입: https://gold-rime.app/account/join/대치점

("대치점" 꼭 입력해주세요)

1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0.07.03.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