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집사부일체’
SBS ‘집사부일체’

 

전 축구선수 이동국 와이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새 사부로 출연한 이동국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국 딸 수아는 “은퇴가 뭔지 아느냐”는 물음에 “그만하는 거”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이어 아빠가 축구를 그만둔 다는 사실에 울었다고 밝히며 “전부 다 슬펐다. 축구 계속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재시는 “코로나가 괜찮아지면 어빠랑 해외 여행을 가고 싶다. 설아, 수아, 시안이랑 같이 가는 거 말고 엄마도 없이 아빠, 재아랑 셋이 가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그러자 양세형은 “신기하다. 딸들은 사춘기 되면 아빠랑 남남처럼 지낸다고 들었다. 근데 아빠랑 여행가고 싶다고 하니까 평상시에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다”고 의문을 표했다.

SBS ‘집사부일체’
SBS ‘집사부일체’

 

이동국은 “저는 1주, 2주에 한 번씩 애들을 본다. 와이프가 ‘애들한테 좋은 얘기만 하고 좋은 관계만 가져라. 악역은 내가 할 테니’라고 하더라. 그래서 엄마 몰래 애들끼리 비밀이 생기고, 그러다 보니까 아빠랑 잘 어울리는 거 같지 않나 싶다. 와이프에게 고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동국은 현재 테니스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재아를 언급하며 “은퇴 후 매니저로 서포트하는 게 로망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차은우는 “이건 재아 얘기도 들어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