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동국, 이운재가 했던 것
제가 몇 달 전에 피파대회 보다가 채팅창을 보는데 거기서 이동국이랑 이운재가 뭐 어떤 경기 전날에 성 접대하는 술집에 가서 술 마시고 놀고 심지어 여자랑 같이 잤다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아니면 그냥 가짜뉴스인가요? 만약 사실이라면 언제 그렇게 했는지 구체적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공 60겁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84
  • 채택률83.8%
  • 마감률83.8%
닉네임아하그렇구나
작성일2020.04.02 조회수 3,94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페노메노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46
우주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2022 스포츠, 레저 분야 지식인

#축구

프로축구 2위, 축구 2위, 축구 선수, 감독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2007 AFC 아시안컵 숙소 무단이탈 및 성매매 룸살롱 출입사건

2007년도 인도네시아에서 있었던 아시안컵 도중에 이운재, 이동국, 김상식, 우성용 이 4 명의 선수가 국가대표팀 숙소를 무단이탈해 룸살롱에서 밤늦게 술을 마신 사실이 들통나 커다란 사회적 파문을 일으켰었습니다.

실제 언론사 뉴시스의 현지취재에 따르면 룸살롱에서 접대부와 함께 폭탄주를 마시고 새벽까지 춤추고 노래하며 함께 시간을 보냈고, 심지어 '2차'까지 나간 것으로 확인되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해당 업소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한국인들을 상대로 성매매 유흥행위를 하는 업소로 널리 알려진 곳인데다 이운재 등을 접대한 현지 접대부들이 선수들을 직접 지목하며 한국 언론과 인터뷰를 진행한 사진까지 공개되며, 인도네시아 교민들은 선수들의 부적절한 성추문에 커다란 실망감과 분노감을 드러냈었죠.

기사 더군다나 이 사건은 이동국을 제외하면 모두 30줄에 접어든 고참 선수들이 벌인 행동이었기에 국민들의 분노가 더 컸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