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 장악한 최고기·유깻잎…사실 이혼 직후 '이런 글' 올라왔었다 (전문)

2020-11-22 21:40

add remove print link

'우리 이혼했어요' 화제 속 인물 최고기-유깻잎
이혼 직후 최고기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네이버
네이버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와 유깻잎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 이혼 스토리가 공개됐고,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그러자 최고기가 과거 이혼 직후 SNS에 남겼던 글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4월 이혼 직후 최고기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로 두 사람 이혼에 대해 털어놓은 적 있다.

최고기와 딸 최솔잎 양 / 이하 최고기 인스타그램
최고기와 딸 최솔잎 양 / 이하 최고기 인스타그램

당시 최고기는 "이미 아시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혼 사유로 그는 "누군가의 잘잘못이 아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여 내린 결정"이라며 "이혼을 결정하기까지 서로 이미 많은 상처를 받았었다"고 털어놨다.

지난 4월 합의 이혼한 최고기-유깻잎 사이에는 딸 솔잎 양이 있다.

유깻잎과 딸 솔잎 양 / 유깻잎 인스타그램
유깻잎과 딸 솔잎 양 / 유깻잎 인스타그램

아래는 최고기가 이혼 직후 남긴 글 전문이다.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최고기입니다.

이미 아시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습니다.

누군가의 잘잘못이 아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여 내린 결정입니다. 이혼을 결정하기까지 서로 이미 많은 상처를 받았기에 이혼과 관한 무분별한 추측글이나 허위사실은 깻잎님과 저 그리고 앞으로 성장해나가는 솔잎이를 위해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안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고 죄송스럽습니다. 지금부터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기가 직접 올린 영상 / 유튜브, 최고기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