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쌍커풀/눈썹
비공개 조회수 1,009 작성일2017.08.30
제가 중2때 한 5개월? 정도 제가 쌍액을 했었는데여 제가 쌍액은 쳐지지 않게 지워서 눈은 쳐지지는 않았는데여 제가 중3때 전학을 갔는데 학교가기 한 2주 정도를 거의 안먹고 계속 쌍커풀 운동하고 쌍커풀 선 긋고 얼음 찜질해주고 붓기빼고 해서 학교 가는 당일랄 제가 쌍커풀이 드디어 생겼거든여 근데 제가 원래는 무쌍이서 눈에 지방?이 좀 있는것 같더라구여 그래서 눈을 뜰때? 그때마다 그 유튜브 하시는 유깻잎 언니 처럼 눈썹을 이용해서 눈을 뜨거든여 그래야 쌍커풀이 생겨서여 근데 이렇게 눈을 뜨다보니까 애들한테 놀림두 당하구... 그래서 쌍수? 그런거를 생각해 봤는데 그거는 좀 아닌 것 같아서 매몰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여!!!!!! 제발 도와주세여ㅜㅜ 내공 100드려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지금도 아주 예쁘신데요 ^^

눈은 인상을 결정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이미지를 바꾸고자 할 때 많이 고려하는 부분인데요. 눈이 작거나 처져있는 경우 등등 다양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치료를 할 때 있어서도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나이가 어린 경우에는 매몰법으로 많이 진행되기는 하지만 개개인의 눈매 특성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한 것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해보셔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은 상담을 해보셔야 하며 눈성형의 경우에는 수술 수요가 많은 만큼 쌍꺼풀이 풀리거나 라인이 부자연스러워지는 등의 부작용으로 재수술 수요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힘들더라도 누가 좋다는 말만듣고 무작정 찾기보다는 실력과 안전성이 검증된 성형외과 전문의와 직접 상담 후 결정하셔야 수술 결과에 후회가 없습니다.

2017.08.3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