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꽃 MBTI 화제

입력
수정2020.11.23. 오전 9:1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꽃 MBTI'가 화제다. /사진=LU42 홈페이지 캡처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꽃 MBTI'가 화제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는 셀렉트샵 LU42 '꽃 MBTI'는 자신이 성격 유형이 어떤 종류의 꽃과 닮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다. 

해당 테스트는 '어디로 떠나고 싶나'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풍부한 공감과 리액션을 해준다 /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온 낯선 장소에서 나는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긴다 / 여행 중 만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진다' 등의 질문에 답하면 된다.

테스트 결과는 '속 깊은 히비스커스' '인기 많은 백정화''배려심 깊은 거베라' '인기 많은 백정화' '자존감 높은 수선화' 등 다양한 꽃에 비유된다.

해당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숍 LU42에서 제작한 것으로 LU42 측은 꽃 MBTI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기부된다고 전했다.


김신혜 기자 shinhye1@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