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김기리, 자신감 넘치는 울분 가득 팝핀 댄스 대폭발

복면가왕 김기리 사진="복면가왕" 방송 캡처 만능 엔터테이너 김기리가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참여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김기리가 강승윤, 애즈원 민, 현영, 안일권, 이수지 등과 함께 연예인 판정단으로 참여, 열정적인 추리로 큰 재미를 선사했다.

‘부뚜막 고양이’의 5연승 달성 여부에 큰 관심이 쏟아진 ‘복면가왕’에서 김기리는 ‘순정마왕’의 노래에 “너무 좋아”라며 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탱고’에게는 친숙한 느낌이 난다며 복면 속에 누가 있는지 찾기 위해 노력했다.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얻기 위한 개인기 타임에서 ‘순정마왕’의 히트곡 가사를 거꾸로 읽어주는 김성주에 김기리는 “‘도베르만’이라는 단어를 들었다”라며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힌트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기리는 여성 판정단이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의 등장에 환호하자 “벌써 팬이 생겼어”라고 말하며 부러워 했다. 이어 다른 판정단들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알아차리고 힌트를 줄 때 답답해하며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추리에 나섰다.

또한 ‘풍선껌’이 위너의 ‘공허해’에 맞춰 춤을 선보이겠다고 하자 김성주가 강승윤을 무대 위에서 같이 춰 달라고 했고 ‘풍선껌’은 부끄러워하는 포즈를 취하며 좋아했다. 이에 “김기리 씨도 됩니까?”라며 김기리 역시 무대 위로 올라오게 했고, 그는 “일단 나가”라며 자신감 넘치게 무대로 향했다.

3인 합동 무대에서 김기리는 슬픔에 찬 표정연기와 감성적인 댄스로 호흡 맞춰가는 두 사람과 다르게 온몸으로 슬픔에 찬 탈골 댄스를 추며 울분 폭발 팝핀으로 복면 가수를 맞히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김기리는 복면 가수들의 노래에 맞춰 춤도 추고 즐거워하며 다양한 리액션을 폭발 시켜 복면 가수들의 무대를 200%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