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주는 뉴스

꽃 MBTI 테스트 결과 공유하면 기부까지 본문

이슈 리뷰

꽃 MBTI 테스트 결과 공유하면 기부까지

☆★† 2020. 11. 22. 18:38

꽃 MBTI 테스트 결과 공유하면 기부까지

 

꽃 MBTI 테스트1

최근 SPTI, MBTI 등 많은 심리 테스트가 나와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꽃 MBTI, 꽃 테스트라는 것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은 심리테스트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어 하기 때문이죠.

 

해당 테스트를 하고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1,000원씩 의료진을 위해 기부가 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이미 목표로 한 금액인 1억원은 달성을 한 모양이에요.

꽃 MBTI 테스트2

빠른 시간 내에 목표 후원 금액을 달성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에 꽃 MBTI 테스트를 참여하고 있습니다. 초과 달성을 해도 금액이 적립이 돼서 후원이 되는지는 모르겠군요.

 

테스트 문항은 많지 않고 간단한 몇 문항만 있는데 여행지에서 상황이 주어지고 그에 따라 응답하는 형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좋아해서 집중해서 후딱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꽃 MBTI 테스트3

저는 거베라라는 꽃이 나왔네요. 해석을 보면 음..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ㅋㅋ 대부분 비슷한 것 같긴 합니다.

 

꽃 MBTI 테스트4

이런 테스트마다 나와 궁합이 잘 맞는 유형도 보여주지요? 저는 환상의 궁합이 인기 많은 백정화가 나오고 파국인 궁합은 완벽주의자 에리카가 나왔네요 ㅋㅋ 완벽주의자.. 제가 좀 피곤해하는 스타일이긴 합니다 ㅎㅎ

 

해당 테스트는 프리미엄 셀렉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꽃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글

SPTI 스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SPTI 스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SPTI 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갑자기 보이기 시작해서 이게 뭔가 싶어 알아보니 성격 테스트의 한 종류였습니다. SPTI는 Snack + MBTI 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에서 해볼 수 있는 성격 테

vcnba15.tistory.com

프리미엄 셀렉트 공식 홈페이지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