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스위스의 특별한 날 좀 알려주세요ㅠㅜ!!급해요
우리나라 설날, 추석같이 좀 스위스의 특별한 날 알려주세요!! 그리고 그 날엔 무엇을 하는지도요 ㅠㅜㅜㅜ
(예: 추석- 송편을 먹는다) 이렇게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
  • 채택률33.3%
  • 마감률50.0%
닉네임hhw0****
작성일2019.12.02 조회수 647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GreatJK
채택답변수 79
고수
프로필 사진

농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스위스 공휴일 2019

본 공휴일 목록에는 모든 공휴일 및 스위스의 몇몇 중요한 준수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휴일은 모든 사람들이 업무를 쉬고 휴식을 가지는 특별한 날인 반면, 기념일은 특정 국가에서 의미있게 여겨지는 전통 행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 공휴일 목록은 공식 발표에 따라 변경 또는 수정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날짜

평일

공휴일

유형

설명

1월 1

화요일

공휴일

일 년의 가장 첫날.

1월 2

수요일

대체휴무일

스위스의 몇몇 주에서 행해지는 알레마닉 기념일. 가족들과 함께 펍에서 식사를 하며 기념합니다.

2월 14

목요일

대체휴무일

발렌타인 데이는 문화적 상징이자 종교적 및 상업적인 행사로서 로맨스 및 로맨틱한 사랑의 기념하는 날입니다.

4 월 19

금요일

공휴일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혀 칼바리에서 죽은 것을 기념하는 기독교 휴일입니다. 이는 부활절 일요일 전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4 월 21

일요일

대체휴무일

예수의 부활을 기념하는 기독교 축제이자 휴일입니다.

4 월 22

월요일

대체휴무일

이는 부활절 다음 날로서 일부 국가에서는 기독교 명절로 지냅니다.

5월 1

수요일

대체휴무일

유럽에서 매년 5월 1일은 봄 축제이자 노동자를 기리는 근로자의 날 기념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5월 12

일요일

대체휴무일

이는 가족 내 어머니의 역할, 모성애, 유대감 및 사회적 영향력 등을 기리고 감사를 표하는 날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5월 둘째 주 일요일에 이루어집니다.

5월 30

목요일

공휴일

본 기념일은 예수 승천에 대한 기독교적 신앙을 기념하기 위한 날입니다. 이는 부활절 40일째 목요일에 이루어집니다.

6월 9

일요일

대체휴무일

이는 예수 탄생 10일 후에 성령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와 그 밖의 신도들에게 내려온 것을 기념하는 기독교의 축제일입니다.

6월 20

목요일

대체휴무일

로마 제국에서 진행되던 의례로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가 실제로 존재함을 축하하고 기리는 장엄한 축제입니다.

8월 1

목요일

공휴일

1291년의 연방 헌장을 통한 스위스 건국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날입니다.

8월 15

목요일

대체휴무일

이는 성모 마리아가 승천한 날(하늘로 돌아간 날)로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있어 크리스마스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종교적 의미를 가지는 날입니다.

9월 15

일요일

대체휴무일

이는 로마 가톨릭 교구, 구 가톨릭 교회, 유대교 및 이슬람을 아울러 진행되는 종교적 축제입니다. 이는 9월의 셋째주 일요일이 진행됩니다.

11월 1

금요일

대체휴무일

모든 기독교 성인에게 경배하는 날입니다.

12월 8

일요일

대체휴무일

기독교 명절로서 성모 마리아는 어떠한 원죄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을 기리는 날입니다.

12월 24

화요일

대체휴무일

예수 그리스도의 전통적인 탄생일로서 기독교의 대표적인 기념일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의 전야에 개최됩니다.

12월 25

수요일

공휴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기독교의 대표적인 기념일 중 하나입니다. 서양 기독교 및 일부 서방 교회에서는 12월 25일, 동방 정교회를 포함한 대부분의 동방 교회에서는 1월 7일로 지정하여 기리고 있습니다.

12월 26

목요일

대체휴무일

성 스테판의 날은 최초의 기독교 순교자이자 선지자인 스테판을 기리기위해 지정된 날입니다.

12월 31

화요일

대체휴무일

그레고리력의 마지막 날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