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보

꽃 MBTI 궁합


#. 꽃 MBTI 궁합



꽃으로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는 '꽃 테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2일 주요 포털에는 '꽃 테스트' '꽃 MBTI' 'lu42 꽃 테스트' 등의 검색어가 등장하면서 관심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 일까요?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 기반의 성향 테스트로 총 13개의 문항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가령 '자신의 떠나고 싶은 곳?'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일' '여행 스타일' 등의 다채로운 질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01234


결과로는 '자존감 높은 수선화' '슈퍼인싸 프리지아' '열정맨 플록스' '매발톱꽃' '소심한 관종 작약' '완벽주의자 에리카' 등으로 자신의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또 환상의 궁합과 파국의 궁합을 알수 있는데 '프리지아'의 경우 '에리카'와는 환상의 궁합  '작약'과는 파국인 궁합입니다.







해당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멀티 브랜드숍인 LU42에서 만든 것으로 꽃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됩니다.

'꽃 테스트'는 22일 오전 10시까지 256 331회의 공유가 이뤄졌고 지금 256%의 목표 달성률을 이뤄내며 1억원의 후원금을 모두 채웠습니다. 





기부 결과는 추후 LU42 온라인몰 공지사항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당신은 어떠한 꽃인가요?" 

꽃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인 '꽃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01234


22일 온라인 카페와 소셜미디어 등에는 '꽃 테스트' 후기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 기반의 성향 테스트로  결과를 각자의 개성 있는 꽃으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질문은 주로 여행과 관련된 문항으로 여행지나 일정  낯선 사람과의 만남 등 각종 상황에 대한 객관식 답변을 하면 됩니다. 결과는 꽃으로 나옵니다. 







속 깊은 '히비스커스'  슈퍼인싸 '프리지아'  열정맨 '플록스'  인기 수 많은 '백정화'  완벽주의자 '에리카'  배려심 깊은 '거베라' 등입니다.

각각의 성격 유형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과 어울리는 꽃  파국인 꽃을 함께 보여주면서 자신의 성향과 맞거나 다른 사람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등나무 나왔는데 신선하고 재밌다"  "꽃 종류가 다양합니다"  "히비스커스 나왔는데 진짜 비슷한 듯 합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몸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회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윤아 교통사고 트라우마  (0) 2020.11.23
아스트라제네카 가격  (0) 2020.11.23
김원희 무례 발언 논란  (0) 2020.11.22
최성원 공식입장 (+현재 상태)  (0) 2020.11.21
왕기춘 징역6년 진짜이유  (0) 202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