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M 드라마, 카카오TV 후 넷플릭스 공개

입력
수정2020.11.24. 오후 2:31
기사원문
신진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도시남녀의 사랑법


[파이낸셜뉴스] 카카오M 오리지널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카카오M이 오는 12월 8일 오후 5시 첫 공개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월 8일부터 매회 카카오TV에서 먼저 공개되며, 2시간 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카카오M측은 “명품 제작진과 배우들이 선보이는 카카오M의 웰메이드 디지털 드라마를 글로벌 전역의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콘텐츠 소비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들과 새로운 시도와 협업을 지속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M이 기획한 디지털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정다연, 제작 글앤그림)은 복잡한 도시에서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시즌제로 제작되며, 그 첫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연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시리즈와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번째 디지털 드라마다. 지창욱, 김지원, 김민석, 한지은, 류경수, 소주연이 출연한다.

지창욱이 맡은 ‘박재원’은 열정 넘치는 건축가이자, 솔직하고 낭만적이며, 뜨겁게 사랑할 줄도 아는 로맨티스트다. 그는 일 년 전 자신의 마음을 빼앗고 한여름 밤의 꿈처럼 사라진 ‘카메라 도둑(?)’ 이은오를 잊지 못하고 있다. 김지원은 할 말은 하는 당찬 프리랜서 마케터 ‘이은오’ 역을 맡았다.

12월 8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공개된다.

#넷플릭스 #드라마 #한류 #카카오TV #카카오엠 #카카오M #카카오티비 #도시남녀의사랑법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헉! 소리나는 스!토리 뉴스 [헉스]
▶ '아는 척'하고 싶은 당신을 위한 [두유노우]
▶ 날로먹고 구워먹는 금융이슈 [파인애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