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큐오티, '제9회 작은 음악회' 특별출연..22일 온라인 생중계



[헤럴드POP=천윤혜기자]럭키미를 발산하는 트로트걸그룹 큐오티가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분당 핸딘스페이스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신한국TV의 '제9회 작은 음악회'에 특별출연 한다.

개성 넘치는 가수들이 출현하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티비 등 온라인 생중계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가수 권용욱, 정민, 양원식, 차우리, 큐오티(QOT)의 라이브 콘서트로 채워지는 이번 음악회의 진행은 피트니스 선수, 모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임지혜가 맡았다.

여성 그룹 큐오티는 써니(하선경), 예지(김은정), 가현(박가현)으로 구성된 3인조 여성 트로트그룹이다. 연극영화 전공,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치어리더, 연극강사, 라이브 포크싱어, CF모델로 활약해 온 전방위 실력파 아티스트 3인방의 강력한 댄스그룹이다.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QOT의 레트로 트롯댄스 신곡 ‘오그대(Oh Geudae)’는 KBS ‘TV는 사랑을 싣고’ 봉만대 감독 편을 통해 화제를 모은 신예 작곡가 이용수와 트로트퀸 장윤정의 ‘당신편’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트로트 작곡가 권노해만이 함께 빚어낸 합작품이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