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지스타서 엘리온·PCS3 선봬

입력
수정2020.11.09. 오전 11:50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제작사로 유명한 크래프톤이 '승부겜성'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G-STAR 2020(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제작사로 유명한 크래프톤이 '승부겜성'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G-STAR 2020(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스타에서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이하, PCS)3'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을 선보인다.

크래프톤의 캠페인 메시지인 '승부겜성'은 이 두 게임 속의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통해 단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짜릿한 '게임의 감성(겜성)'을 뜻한다. 지스타 티비에서 크래프톤은 '승부겜성TV'를 통해 'PCS3'와 '엘리온'의 특별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과 20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배그겜성 이스포츠 클라~쓰'는 배틀그라운드 전문 특수 학교에 입학한 유명인들과 스트리머들이 'PCS3' 관련 에피소드와 토크를 진행하는 리얼리티이다. 또 21일과 22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엘리온 원정대'는 인기 스트리머 침착맨과 최광원 등이 함께 '엘리온' 던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디지털타임스 채널 구독 / 뉴스스탠드 구독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