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비교사이트 ‘통신나라’가 초고속 인터넷 및 TV결합상품 가입 신청 시 다양한 할인과 함께 현금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인터넷TV(IPTV),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증가로 인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TV 결합상품을 가입할 때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하면 좋은 이유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PC 또는 모바일로 장소 상관없이 어디서나 알아보고 문의할 수 있다. 불필요한 접촉을 피할 수 있고 전화통화가 부담스러울 경우 카카오톡이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관계의 피로도도 줄일 수 있다.

또한 KT, SK, LG, 헬로비전 등 통신사의 다양한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는 통신사 모두 가입이 가능하므로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하며, 손쉽게 바로 접수가 가능해 설치 일정도 본사에서 가입하는 것과 차이가 거의 없다. 자료를 제공한 통신나라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 신청 접수 완료 후 평균 1~2일이면 설치가 완료된다고 한다.

이외에도 보다 높은 현금지원, 인터넷가입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터넷을 가입할 때는 2019년 6월부터 시작된 경품고시제에 의해 상한금액이 정해져 있다. 다시 말해서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등에서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정해져 있다.

현재 인터넷TV 결합상품을 가입 시 통신사별 43~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며, 인터넷만 신규 인터넷 가입 시 9~16만원 사이의 경품이 제공된다.

통신나라는 인터넷가입 전문 업체로서 12년동안 인터넷 및 인터넷TV결합상품 가입을 운영한 커뮤니티로 2008년부터 회원들이 작성한 인터넷설치 후기를 통해서 신뢰를 쌓고 있다. 인터넷가입 사은품 역시 경품고시제에 의거해 최대 상한금액을 신청자에게 지급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신청 및 설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의 네이버 카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