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살빼는운동
sad0**** 조회수 1,254 작성일2010.03.17

안녕하세요..

이제 중3 들어가는 한 학생 인데요

키는 174.8에 몸무게는 71.3이에요

요즘 키는 안 크고 뱃살과 다릿살만 엄청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살들을 빼고 키를 키울수있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15~18살 쯤에 할만한 운동좀 추천해주세요

 

내공은40 걸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ore****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중학교 3학년이면, 고입 때문에 부담이라는 것도 약간 갖을 것 같네요.. 그래두 이렇게 운동을 해서 튼튼하고 멋진 몸~ 샤랄라~ 한 몸을 갖기를 원하신다니.. 열정이 있는 학생인 것 같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요, 질문이 막연한 느낌이 있습니다..

 

운동은 여러가지를 짧게 짧게 하는 것도 좋지만, 하나의 운동을 정복하는 것이 나중에 여러운동을 접하기에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정말 하고 싶은 운동.. 배우고 싶은 운동.. 혹은 호감이 가는 운동 있을거 아니예요..?

예를 들면, 합기도, 격투기, 태권도, 호신술, 택견, 유도, 혹은 탁구, 배드민턴, 헬스 등...

이런 마음을 갖어 보는 건 어떨까요..?

내가 한번, 예를 들어 택견으로 하겠습니다.

내가 한번, 택견을 배워보자..라고 마음 먹고,

택견학원에 등록을 해서 한 1년 정도 매일 1시간씩, 진득하니~ 나갑니다..

그러면, 1년 후엔 어떻게 될까요...?

님은 택견만 잘하는 게 아니라~ 어떠한 운동에 대한 자신감이 생깁니다..

그렇게 되면, 여기에 님 께서 하신 질문처럼, 키크고 살빠지는 운동 뭐가 없을까요..? 이렇게 난해하게 묻는 일은 없을 꺼예요!

헬스도 마찬가지고, 택견도 마찬가지고,

어떤 걸 하나 정복한다고 마음먹고 하나만 해보세요!

나중에 다른 운동을 대할 때 님은 자신감을 갖고 저거 한번 해보지뭐~ 이렇게 된다니까요?

 

추천운동은, 격투기 혹은 에어로빅 입니다~!

에어로빅은 보통 여자들만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남자가 에어로빅 하기에는 적합한 신체라고 들었습니다.. 점프도 더 잘되구요~

에어로빅을 하면, 몸에 리듬감각이 생깁니다. 남자가 에어로빅 하면, 처음에는 의야해 하지만, 나중에 사회생활 할때에 서글서글하니 사교성이 좋아집니다.. 아직 어리니까, 남자가 지금 에어로빅 을 해도 늦지 않고, 이걸루도 대회 나가기도 합니다..

 

화이팅~! 아뭏튼,, 찬찬히 생각하고, 결단력있게 결정 해서 어떤 운동이든지 꼭 정복하길 바래요!!

 

그리구 제가 몇가지 운동을 접해봤는데요, 배드민턴이 운동량이 굉장합니다..

일반 약수터에서 하는 일명 약수터 배드민턴 말구요~

클럽에 가입해서 하는 거 있거든요..?

님의 지역과 예를 들면 강서구 배드민턴 클럽 이렇게 다음카페에 쳐보세요..

그럼 거기 싸이트 있을 꺼예요.

거의가 매일 아침 저녁에 학교강당이나, 체육관 같은 곳에서 합니다.

회비는 대략 매달 1만원 정도구~ 처음에 입회비가 약 10만원 정도...휴.... 돈이 많이 들지요..?

꼭 다 그런건 아닐테니, 우선 배드민턴 클럽을 다움에서 검색해서 그 클럽에 들어가서 질문을 올려보세요... 암튼, 배드민턴이 운동이 많이 되었습니다. 저 여름에 했는데 살두 많이 빠졌었어요.

진짜루...

약수터 배드민턴과 다른점은 기술을 구사한 다는 것과, 코트에서 게임을 뛴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까지 하기까지는, 매달 몇만원씩 내고 레슨을 받으니까 기술을 구사 하겠지요..?

클럽에는 레슨하는 선생님이 따로 오셔서 레슨받으실 분들 레슨 해주는 걸루 알고 있어요. 레슨비는 대략 몇만원 이구요.... 약 몇십분 레슨을 받구~ 거기에서 잘 치는 사람들이 님하고 일명 난타를 쳐줄꺼예요. 난타라 함은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계속 셔틀콕을 왔다갔다 하며 기본 운동 이라고 해야하나/./? 그걸 해줍니다.. 그러다가 계속 연습하다가 보면은 레슨도 받고 실력두 늘고 하면 그 체육관 안에 있는 코트에서 게임을 뜁니다. 일반 연습할때와 게임할때랑은 운동량이 확연히 차이 납니다..

게임할 때 진짜 땀 많이 남....

 

암튼, 뭐니뭐니 해도 돈이 들어간다는게 그렇지만요..

 

부디! 어떤 운동을 하시던지 성공 하길 바랄께요!!

 

2010.03.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내 생각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