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키스 일라이 부인(아내) 레이싱모델 직업과 결혼 비화


올해 6월 아빠가 된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는 11살 연상의 아내를 만나 결혼했다고 알려져 알려져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었죠. 지난 2014년 6월 레이싱 모델 출신 아내와 혼인신고 한 사실에 이어 올해 6월 유키스 일라이 아들 득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이돌 멤버인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아직도 안 믿깁니다. 지금부터 스토리에 대해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오른쪽이 유키스 일라이 결혼 당시에 찍은 부인 사진입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촬영 때 찍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당시 일라이는 저의 손가락의 반지를 보며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5년이라는 시간동안 함께하고 있다고 고백했죠..그럼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유키스 일라이 부인과 다정하게 꼭 잡은 손.


2014년 6월 5일 결혼해 함께 살기 시작했고 아내는 임신 3개월이며 여름에 아빠가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돌 멤버다보니 팬들이 배신감을 느낄까봐 조심스럽게 염려하는 모습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며 글을 마치죠.. 아이돌의 숙명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 같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국적이 미국이고 외국팬들도 많다보니 영어로 팬들을 위해 따로 글을 적은 모습입니다.



유키스 일라이 아내 나이 차이 11살 첫 만남과 러브스토리


자동차 모임에서 지금의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보자마자 이상형이라 아내에게 고백했지만 전혀 관심을 안줬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차가 워낙 많이나다보니 일부러 거리를 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1년이라는 기간동안 쫒아다니며 대시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아내가 받아들여주지 않았다고 하는데 정말 좋아했나 보네요.. 



그러나 정말 꾸준히 진지하게 고백해 결국 마음을 얻어내는데 성공했다고 하는군요 정말 사랑한 나머지 혼인 신고를 먼저 했고 아이까지 낳아 잘살고 있는 것이죠.




프로필


유키스 일라이 나이 1991년 3월 13일 생 올해 


 본명은 엘리스 킴, 한국명은 김경재


 고향 출생지 미국 워싱턴


키 몸무게 180cm 68kg 혈액형 O형.


특기 태권도, 쿵푸, 영어, 중국어


취미 영화감상, 음악감상, 컴퓨터


종교 개신교



일라이 아들 득남 후 공개한 사진 이제는 파파돌이라는 수식어까지 얻고 있다고 합니다. 아기손이 정말 귀엽고 앙증맞네요 일라이가 워낙 잘생겨서 나중에 육아 예능에 나와도 한 인물 할 것 같습니다. 유키스의 일라이 부인되는 분도 이 사진을 보고선 정말 행복했겠네요.



일라이는 자신의 SNS를 이용해 꾸준히 아들과 관련된 사진을 공개하고 있죠. 위에 사진들을 보면 아들의 손과 발은 물론 그리고 자신의 손가락을 잡고 있는 아들의 손, 끝으로 자신의 품에 안긴 아들의 사진까지 총 네 장의 사진을 올려 남다른 부성애를 보였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집안 및 재산?


과거에 본인이 직접 이야기 한 적이 있는데 유키스 일라이 아버지는 미국에서 일식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게하나가 아니라 체인점만 무려 20여개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집안이 그냥 잘 사는 수준을 넘어서 유복하게 자랐다고 볼 수 있겠네요. 



아이돌그룹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가 지난해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올렸고 레이싱모델 출신 아내가 11살 연상이라는 점이 놀랍게 다가오지만 예전에 밝힌 이상형을 보면 약간 수긍이 가기도 합니다.


2010년 무한걸스 방송에 출연했던 일라이는 멤버들과 식사자리를 가지며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그자리에서 각자의 이상형을 뽑으라는 질문에 무척 수줍어하며 일라이는 현영을 뽑았었죠




멤버들은 평소에도 일라이가 현영을 좋아했다고 폭로하기도 했죠 그는 나이는 많지만 S라인인 현영이 좋다고 말했는데 원래부터 연상을 좋아하는 스타일인가 봅니다.


당시 1991년생이던 일라이는 19세였고 1976년생인 현영의 나이는 35세로 무려 열여섯살이나 차이가 났습니다.  유키스 일라이의 부인이 11세 연상의 레이싱 모델 출신이므로 일라이의 일관된 이상형이 맞아 떨어졌음을 확인시켜주는 듯 합니다.




같은 멤버였던 동호도 결혼해서 자녀를 낳아 잘 살고 있기도 하죠.



유키스 일라이 결혼 후 달라진 점?


일단 소녀 팬들이 많이 떠나갔다고 합니다. 대신에 임산부 팬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는데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군요 ㅎㅎ 팬들에게 받는 선물도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옷이나 신발 같은 선물을 많이 받았다면 지금은 아기 옷이나, 손 사깨 같은 육아욕품을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유키스 일라이의 아내 되는분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실용적이고 꼭 필요한 선물이기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죠



 일라이나 동호도 그렇고 멤버들 모두 잘생기고 매력있는데 크게 안 뜬 것이 의문이네요..



유키스 일라이 아내는 11살 연상의 나이지만 여전히 지금도 또래처럼 보인다고 하는데 정말 동안 외모인가 봅니다. 아내가 경제 관리도 다하고 요리도 잘한다고 하는데 잘 만난 것 같네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고 파파돌로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