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일라이 비밀 결혼]유키스 일라이 배우자 임신

[일라이 비밀 결혼]유키스 일라이 배우자 임신

 

 

현재 보이그룹 유키스에서 활동중인 가수 일라이씨가 오늘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인신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일라이씨와 11세 나이 차이나는 배우자는 모델로 활동했었고 일라이씨와는  좋은 엄마가 되기위해  모델 활동고 그만두었다고합니다.

 

이 두 분은 작년 6월 5일에 혼인신고를 했고 소속사에는 올해 10월 경에 알렸다고합니다. 일라이씨는 자신의 혼인 사실이 그룹에 피해가 갈까봐 제대로된 결혼식에 치루지 못했고 혼인 사실 발표시기를 고민중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11월 배우자의 임신사실을 알게되었고 배우자와 아이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다니는 것이 싫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이돌의 이면에는 자신의 사랑도 쉽게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일라이씨는 드라마와 영화 촬영에도 전혀 영향이없을 거라 말하며 유키스 활동도 문제없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1년 동안 남들 눈을 피해다니며 배우자와 제대로된 데이트도 못하고 마음고생했을 일라이씨와 일라이씨의 배우자분께서는 앞으로 좋은 사랑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유키스팬 분들도 실망하지않고 더욱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세요. 만약 이 혼인사실 발표가 일라이씨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치면 다른 비밀커플들은 더욱 숨게되고 마음 고생 때문에 활동도 힘들어질 거라 생각합니다.

 

 반면에 일라이씨를 더욱 응원해주고 좋은 글들도 써준다면 숨어있던 커플들도 모두의 앞에서 좋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