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강서구과외 선생님 구해보기~
아이는 그동안
소수정예 학원이나 공부방 교습위주로만 보내왔었어요..
아이가 중등이 되니까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제는 일대일로 잡아주고 싶어서 강서구과외를 찾게되었습니다. 강서구과외선생님 구하고 싶은데 강서구에 사시는 과외샘 계신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20.05.09 조회수 666
질문자 채택
5번째 답변
일인자쌤 01023786484
채택답변수 447
초인
프로필 사진

학원, 온라인교육, 학원, 온라인교육, 학원, 온라인교육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강서구과외 문의주셔서 답변드릴게요!

기본적으로 과외교육에 대해 생각하시고 있으시네요!^^

먼저, 강서구과외는 필요에 의해 받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나 강요가 되버리면 사실 학생과 선생님의 케미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보통 과외가 필요한 친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부의지가 업속 의욕도 없어요

2. 집중력이 부족하고 산만해요

3. 진로를 못정하고 방황해요

4. 공부 자신감 제로에요

5. 열심히 하긴 하는데 성적은 멈춰있어요

6. 자기주도학습을 해보고 싶어요

7. 학교 진도를 못 따라가겠어요

8. 시험성적과 내신관리를 해보고 싶어요

이처럼, 과외가 필요한 위 8가지 사항의 학생들에게 적합한 선생님이 매칭되어야만 효과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강서구과외>

아무리해도 오르지 않는 공부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학원>

진도를 따라가기 힘든 원내 시스템, 이동하는 시간낭비와 체력소모

<학습지>

반복적 문제풀이

지도시간 짧음

서술형 응용심화, 문제해결능력 부족

강서구과외는 교육상담, 티칭, 입시컨설팅, 멘토링, 코칭이 가미된 수업입니다.

요즘도 과외는 일대일 및 그룹으로 진행되며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게 선생님 배정 및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룸과외 전문 4단계 학습플랜

Step 1. 원인분석 & 약점파악

Step 2. 공부방법 & 플랜관리

Step 3. 내신관리 & 성적향상

Step 4. 자기주도학습 완성

1. 일대일과외 성향별 완벽 맞춤 수업

2. 과외경력 최소 5년이상 노하우

3. 남자, 여자 선생님 선택

4.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

5. 스케쥴 조율은 학생에 맞게

6. 꾸준한 교수법 연구와 분기별 교사평가

우리 학생의 공부방법!

자기만의 루틴이 있을까요?

공부의 길을 열어드리는 일대일 강서구과외 수업.

보다 정확하고 편하게 효율적인 공부를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티칭과 일대일 코칭을 통해 학생의 성장에 바른 영향력을 선사하고 전문적인 수업을 통해 목표의식을 확립시키빈다

맞춤과외 시스템으로 우리 학생의 성적을 책임지고 올리고 있어요

공부에는 '학'과 '습'이 있습니다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는걸 '학'이라고하고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자기것으로 체화하는 것을 '습'이라고 합니다

'습'을 게을리하거나 누락한다면 성적은 오르지 않고 공부는 되지 않습니다

플래너 관리를 통해 확인하고 지도하는 방법으로 자기주도학습을 깨우치게 됩니다

공부를 시작하는것도 참된 연습이 필요합니다.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맞춘 일대일 시스템 학습으로 학생의 꿈을 실현하는 꿈을 이뤄줄 수 있는 능력자 샘을 선별하셔야합니다.

급변하는 입시 경쟁 속에서 과목별 전공자출신의 선생님과 함께 단 한사람을 위한 과목별 교육, 학습 전략 및 학업 컨설팅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은 학생을 공부하게끔 만들고 샘의 열정을 학생에게 전가시키는 그런 선생님이 정말 좋은 샘입니다.

<카카오톡 문의 아래 클릭>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일대일 전문과외로 학생들에게 맞는 진도,공부법,입시전략등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는 길라잡이과외 박샘입니다.

강서구 과외를 찾고계신다는 질문을 읽고 과외수업의 장점등, 일대일수업에서 얻어갈 수 있는 교육효과등에 대해서 답변드립니다.

일대일 과외수업을 통해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학생은 공부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중 하위권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수업 방식입니다.

대게 기초가 부족한 부분에서 오는 학습공백들이 성적향상의 방해물로 작용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과외를 제외한 학원같은 경우에는 앞서나가는 진도식 수업으로 공백울 메울 수 있는 수업시스템이 존재하지 않아 기초를 잡기에는 부적절한 수업방식입니다.

또한 상위권 학생들에게도 알고있는 수업을 같이 수강을 하는 학생들로 인해 이미 다 이해한 개념이나 문제들에 대해서 다시들어야 하는 공부하는 시간을 소비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외수업은 선생님의 역량이나 영향으로 인해 단점도 보이는 수업방식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문과외는 학생에게 잘맞는 선생님, 희망하는 수업방향이나 현 학습실태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모인 전문 강사진들로 학업성적, 학습습관, 집중력과 학생성향까지 맞춰 진행이 가능합니다.

학생에게 맞춰진 수업으로 어려운 부분, 이해가 안되는 부분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한 수업방식은 과외수업이 유일합니다.

대학생과외, 프리랜서등의 경험이 적고 학생에게 열정을 쏟기 힘든 선생님보다는 과외수업에 대한 직업정신을 겸비하신 전문과외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국내에는 많은 사교육의 종류와 사교육선택에 장점과 단점들이 존재합니다.

학생의 현 학습실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교육을 선택하시길 바라며, 과외수업 시작전 전문과외선생님을 통한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으로

수업방향과, 학생과 선생님의 호흡 및 케미등을 확인하시고 진행하는것이 좋은과외수업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서구초등영어과외 강서구중등영어과외 강서구고등영어과외 강서구초등수학과외 강서구중등수학과외 강서구고등수학과외 강서구초1과외 강서구초2과외 강서구초3과외 강서구초4과외 강서구초5과외 강서구초6과외 강서구중1과외 강서구중2과외 강서구중2과외 강서구고1과외 강서구고2과외 강서구고3과외 강서구초등과외 강서구중등과외 강서구고등과외

6번째 답변
myme****
채택답변수 476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과외어플에 선생님 찾는다고 직접 적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이멘토라고 해서 회사나 업체가 끼지 않고 선생님과 학생이 다이렉트로 소통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에 글적고 올리시면 원하시는 조건의 선생님을 찾으실 수 있어요.

업체가 아닌 개인이 만들어서, 선생님 직접 연결되기전까진 관리자 외엔 개인정보 노출되지 않아요.

등록된 선생님들은 학력 증명서가 첨부된 선생님들만 활동하는 곳이에요.

런칭 만4개월이 된 현재 3,000여명 회원이 모였고, 실제 과외성사가 수백건이 넘어요!

학생이 과외모집한다고 글을 적으면 해당지역 업체가 아닌 실제 선생님들이 지원을 합니다.

그럼 학생은 선생님 소개나 프로필을 보고 마음에 드는 선생님으로 선택을 해서 수업 진행 하면 됩니다.

제가 이 어플을 만든 대표인데요, 학생과 선생님 사이에 업체가 끼지 않고 순수하게 과외수업을 위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하고 런칭까지 1년이 걸려 얼마전에 런칭을 했습니다.^^

무료니까 사용해보세요.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요.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마이멘토 검색하시면 나와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ymento.project1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0.05.09.
프로필 사진
3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5.09.
프로필 사진
1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