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일라이·지연수 돌연 파경, 무슨 일? [종합]

[스포츠경향]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맥앤지나 제공
11살의 나이 차이로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가 이혼했다.

일라이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나는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면서 “현재 나는 미국에 있고 마이클(아들)은 엄마와 함께 한국에 있다. 비록 지금은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하다면 그를 보러 갈 것이고 필요한 아버지상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마이클과 엄마가 행복하길 기도한다. 지난 몇 년간의 응원에 감사드리고 이렇게 끝나는 점을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지연수도 이날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를 통해 “(일라이와 이혼이)법적으로 원만히 해결 중이다”라며 “그동안 저희 가족을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이런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KBS 제공
일라이와 지연수는 지난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 이후 2017년 결혼식을 올린 뒤 KBS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일라이는 지난 2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결혼 사실 공개 후 “유키스에서 필요 없다 나가라” 등의 협박 편지를 수차례 받았다며 “집에는 아내와 아이가 있고, 활동할 때는 멤버들이 있기에 힘들어도 포기할 수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그러면서 “(연예인으로서)일이 적어 새벽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급식 배송 일을 했다”고 덧붙여 가장으로서 든든한 면모를 내비쳤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지난 7월 촬영한 동반 화보에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두 사람은 “다시 신혼이 된 기분이었고 새로움에 도전한 기분이라 뿌듯하다”면서 “안 맞는다고 생각한 적도 있었지만 서로 이 사람이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지금은 나에게 가장 필요한 존재이자 나의 전부다”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세현 기자 plee@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