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개그맨 이세영이 5년만에 카메라가 많은 방송에 출연했다며 그 의도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결혼을 앞뒀거나, 최근 결혼을 한 방송인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이세영이 "제가 섭외된 이유가 궁금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류승범 씨가 결혼을 했는데, 제가 그 닮은꼴로 섭외된 것이냐"라고 물었다. MC들은 "아니다"라면서도 류승범 대신 결혼 소감을 전하라고 말했다. 결국 이세영은 류승범 성대모사를 하며 결혼소감을 대신 전했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를 하며 류승범 외모와 닮지 않았다는 지적에 급기야 앞머리를 넘기며 류승범과 닮아보이기 위해 노력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세영은 내년에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발표했다.

개그맨 이세영 섭외 이유 '의문'…결혼소감 전하며 앞머리 넘긴 이유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8.11 22:01 의견 0
(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개그맨 이세영이 5년만에 카메라가 많은 방송에 출연했다며 그 의도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결혼을 앞뒀거나, 최근 결혼을 한 방송인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이세영이 "제가 섭외된 이유가 궁금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류승범 씨가 결혼을 했는데, 제가 그 닮은꼴로 섭외된 것이냐"라고 물었다. MC들은 "아니다"라면서도 류승범 대신 결혼 소감을 전하라고 말했다. 결국 이세영은 류승범 성대모사를 하며 결혼소감을 대신 전했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를 하며 류승범 외모와 닮지 않았다는 지적에 급기야 앞머리를 넘기며 류승범과 닮아보이기 위해 노력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세영은 내년에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발표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