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임재범 `나가수` 하차, 23일 녹화서 작별인사

입력 : 
2011-05-23 11:56:32
수정 : 
2011-05-23 12:02:18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가수 임재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임재범은 23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나가수' 경연에 참여 작별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급성맹장염 수술을 받아 당분간 노래를 부를 수 없다는 진단을 받은 임재범은 그동안 제작진과 향후 출연 계획이나 일정을 조율해 왔지만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가닥을 잡았다.

임재범 측은 "노래를 부를 수 없는 현재 상황에서 프로그램에 잔류하는 것 자체가 제작진과 다른 가수들에게 미안한 일이지 않겠냐"며 "하차 방식 등에 대해 제작진과 논의만 남았다. 임재범씨 본인의 의사가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밝혔다. 실제로 완전한 하차가 될지 단기 하차가 될지에 대해서도 논의를 할 예정이지만 임재범의 향후 스케줄 상 '나가수'에 복귀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 중론이다.

오랜 공백을 깨고 '나가수'에 출연한 임재범은 첫 출연에서 부른 '너를 위해'로 K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 1위 후보까지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렀다. 뿐만아니라, 남진의 '빈잔', 윤복희의 '여러분' 등 임재범이 부른 노래들은 음원순위를 휩쓸었다.

한편 임재범은 6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시 깨어난 거인'이라는 타이틀로 단독콘서트를 열며 이후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황혜영 공항패션 '명품 각선미'… 대체 몇살?

'1박2일' 명품조연 특집도 사진 유출

'키앤크', 감동·재미 아무것도 없었다

나얼 "'나가수' 출연, 부담스럽다"

김혜수, 아찔한 어깨라인 공개 상의실종 '파리지엔 완벽 변신'

'남격', 호주로 배낭여행 결정 "시차가 중요해" 건강 생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