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복수노트 (웹드라마) OST

앨범 기본정보

앨범 정보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유형 OST
장르 OST
스타일 TV 드라마
발매일
유통사 예향엔터테인먼트
기획사 Good Music
재생 시간
고음질 FLAC 16bit, 24bit24bit FLAC 음원 스펙트로그램 보기 하이 레졸루션

앨범구매

한마디

0 쓰기

시리즈

목록 보기

수록곡

(2)

앨범 소개

내츄럴 본 '호구' 호구희의 심쿵 발랄 로맨틱 복수 코믹 액션 버라이어티 드라마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단독 방영된 웹드라마 [복수노트]는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루어지는 복수노트 앱을 통해 자신을 억누르는 현실을 극복하고 첫사랑을 만나는 과정을 그린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호구로 살아온 호구희. 고등학교 입학 첫날부터 그녀의 생활은 꼬이게 되고 호구희에게 날아온 의문의 문자 '복.수.노.트' 이름만 쓰면 복수를 해준다?
복수노트와 얽힌 다양한 사건 사고와 그녀를 둘러싼 많은 사람들이 펼치는 하이틴 코믹 멜로 액션 미스터리 학원 드라마.

옥수수(oksusu) 단독 방영 시 1100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웹드라마 "복수노트(연출 서원태 / 극본 한상임,김종선)"의 OST가 발매되었다.
'복수노트'는 래퍼 Chan Chan이 시기,질투,노력,인기,우정,꿈...10대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 사이에서 나온 복수를 카리스마 있고 거침없는 래핑으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난 항상'은 신예아티스트 이윤진이 감성적인 보이스로 풋풋하고도 조심스러운 첫사랑의 감정을 애틋하게 때론 담담하게 담아냈다.

Credit
01. 복수노트
노래 : Chan Chan
작사 : 함예찬, 윤아성
작곡 : 윤아성, 김진수
편곡 : 김진수

02. 난 항상
노래 : 이윤진
작사 : 윤아성, 김진수
작곡 : 윤아성, 김진수
편곡 : 김진수

펼치기

한마디

()

한마디 운영 원칙
한마디 등록 폼
(0/3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