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대로 겨울 호캉스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 출시

입력
기사원문
김재범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 등 윈터 케어 키트 증정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윈터 케어’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한다.

윈터 케어 키트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윈터 케어 키트’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케어 키트’는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로 구성했다.

클럽층 고객들에게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과 객실 미니바 냉장고 무료 이용 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데이스낵 제외), 사우나 2인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패키지 이용객은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로비에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화려한 연말 장식이 내년 1월5일까지 전시한다. 백남준 작가의 작품 ‘more Log in : Less Logging’ 앞에 호텔 제과팀에서 만든 과자집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을 설치했고, 로비 중앙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웠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은 개인과 기업에게 후원금을 받아 강남 세브란스 암병원의 저소득층 난치암 환우를 돕는 자선행사로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