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단풍구경하는 곳, 다양한 건강꾸러미 덤으로 제공

입력
기사원문
함영훈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하얏트, 힐튼, 워커힐, 여의도메리어트
지방에선 WE, 파르로쉬, 쉐라톤인천, 켄싱턴설악
[헤럴드경제=함영훈 여행선임기자] 북적이는 전국의 단풍명소는 뉴노멀 시국 보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호캉스 중 창밖으로 수려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면 이보다 안전할 수는 없다.

호텔가가 객실이나 라운드에서 단풍을 구경하고, 피크닉·코스메틱 선물을 고객에게 들려주는 호텔에서의 단풍놀이 프로그램을 속속 내놓고 있다.

남산의 반얀트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단풍으로 물드는 남산 자락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놀이를 떠나는 대신 남산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창 너머로는 붉게 물든 남산과 N서울타워가 보여 시시각각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진다. 저녁이면 불을 밝힌 N서울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피자와 맥주 2캔이 담긴 투고 세트, 환절기 피부 보호를 위한 코스메틱 세트, 모닝미스트, 크림올, 워싱오일, 모닝클렌저 등을 선물로 준다.

한강 샛강 사이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의 대표 단풍 명소인 여의도 공원과 샛강 생태공원 사이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오디오북 ‘윌라’와의 협업을 통해 ‘스위트 북캉스’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진 객실에서의 1박은 물론,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의 객실에서는 샛강 생태공원의 단풍이 한 눈에 보여 밖을 나가지 않고도 가을의 정취를 느낀다.

이번 패키지는 욕조가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윌라의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2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소티스 여행용 키트 4종과 소금 속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혈액순환과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히말라야 크리스탈 바스 솔트도 제공된다.

워커힐과 아차산, 그리고 한강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화려한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아차산을 배경으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 5종을 제안한다. 투숙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면서도, ‘언택트’ 트렌드에 부합하는 피자 투 고 (To-Go) 서비스나 룸서비스 등으로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마련한 ‘가을이 폴폴(Falling in Fall) Ⅲ & Ⅳ’ 패키지는 피자힐 테이크 아웃 서비스 또는 룸서비스 치맥 세트를 각각 제공한다. ‘가을하늘’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에서의 투숙과 함께 피자힐 피자 테이크 아웃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에서 마련한 ‘폴 겟어웨이’ 패키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에 치맥 세트 룸서비스가 포함돼, 한강의 전망과 단풍이 물든 아차산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아차산 단풍에 둘러 싸여 오롯한 휴식이 가능한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하얏트


남산 위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통유리창 너머로 가을 단풍으로 붉게 물든 남산 전경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창문 밖의 가을을 즐기며 럭셔리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과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브닝 칵테일,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식음료 크래딧,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실내수영장, 사우나, 24시간 피트니스센터, 무료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밀레니엄힐튼


서울 남대문 윗편 남산 초입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낮엔 남산단풍, 밤엔 서울성곽과 남산타워의 그윽한 야경을 즐길수 있는 곳이다.

최근 여유로운 가을 피크닉과 안락한 실내 호캉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픽캉스 패키지’를 마련해 중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직접 디자인한 레트로 감성의 피크닉 매트, 포장된 다채로운 먹거리가 가득 들어있는 라탄 바스켓이 제공되며, 휴대용 손소독제과 함께 남산 케이블카 왕복 티켓2매도 증정된다.

정선의 파크로쉬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보다 알찬 가을 여행을 위해 이달말까지 ‘어텀 풀’ 패키지를 선보였다. 아쿠아클럽 2인, 웰니스클럽 2인, F&B바우처 5만원권, 로미지안가든 2매를 덤으로 준다.

파크로쉬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믹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자연 속 웰니스 리조트로, 전 객실이 가리왕산 또는 오대천 뷰 조망이 가능해 객실 내에서 절정에 이른 단풍을 감상하며 편히 휴식할 수 있다. 파크로쉬에서 매일 운영하는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도시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파크로쉬에서 차량 8분 거리인 수목원, 로미지안 가든 입장권 2매도 증정해 가을 단풍 길을 거닐며 보다 깊은 사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쉐라톤그랜드인천


송도 국제도시 이국적인 도심과 센트럴 파크의 자연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스테이 웰 (Stay Well)’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2021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위 패키지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 함께 ‘더 스파 하스타’의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까지 함께 즐기도록 짜였다.

환상적인 야경을 보며 즐기는 칵테일 아워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2인 입장 혜택, 피곤 가득한 몸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 (40분)’ 2인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권. 유기농 카모마일 티백과 타올 세트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위 호텔 제주가 보유한 숲에서의 힐링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문체부 지정 웰니스 관광지이다. 중산간에서 장수 상징 노인성이 보이고, 한라산 영실코스는 위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있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힐링 숲 요가 기회도 준다. 2박땐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 3박시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선물한다.

켄싱턴설악


켄싱턴호텔 설악은 화려한 단풍을 구경하며 완연한 가을을 즐기기 좋은 ‘힐링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레스토랑 혜택 외에도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 와인 교환권,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켄싱턴호텔 설악은 객실,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의 야외 테라스 등 호텔 내에서 붉게 물든 설악산의 절경과 권금성을 한 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최고의 명소다. 또한 설악산 국립공원과 도보 5분 거리로 가을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다.

abc@heraldcorp.com

▶환경적 대화기구 '헤럴드에코'
▶밀리터리 전문 콘텐츠 ‘헤밀’
▶헤럴드경제 네이버 채널 구독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헤럴드경제 함영훈 선임기자입니다. 문화 사회 경제 정치를 골고루 경험한 만큼 입체적으로 아름다움을 찾아보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