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좀 뒷북이긴 한데..
그 전에 snl이세영씨가 B1A4그룹 맴버들을 성추행했다고 하셨잖아요.뒷북이긴 하지만 너무 답답해 글 올립니다.몇몇분들이 개그맨 끼리 뽀뽀하는건 별 신경쓰지 않으면서 남돌이니까 빼애액 거리네 빠순이들이.라고 하시더라고요^비하인드라도 허락없이 올라온 영상은 아니라며.,흠..영상이 서로간 합의가 되어 올라왔다고 해도, 영상을 찍는중에는 - 정극이 아닌 비하인드기 때문에- 대본없이 불시에 이세영씨가 남아이돌의 중요부위를 만진것입니다.사전에 합의 되지 않고 그런거라고요.영상이 허락을 맡아 올라왔건 아니건.영상을 찍는 중에는 그런 일이 있을 줄 모르고.영상이 멤버측에서 올리지 말라고 거절해 snl에서 영상을 올리지 않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도 이건 성추행이라고요;;알겠나요?개그프로에서(정극-대본이정해져있는)뽀뽀하는건 당사자가 이미 사전에 합의 하고 한 행위지만, 논란의 영상은 비하인드랍니다.그니까 개그맨들 뽀뽀는 별말 안 하는거라고요^^~ 개그프로에 개그맨들이 뽀뽀하는게 얼마나 많이나오는데 그때마다 성추행이다~ 이미 사전에 다 정해두고 했음에도 성추행이다-)~) 이러실 거예요?ㅎ성추행이건 뭐건 인지도 높은 그룹을 그렇게 했다는건 논란의 여지랍니다.제발 바나보고 무개념 팬이라고 지랄떨지좀 마요...오죽하면 꾹참았던게 지금 터질까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7.03.07 조회수 57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우주
채택답변수 296
지존
프로필 사진

국내가수, 가수, 방송연예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좀 많이 뒷북이긴 하네요.. 하지만 바나분들께 그렇게 말하신분은 극소수에 불구합니다. 거의 모든분이 세영씨가 잘못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화 푸세요. 그런 사람들은 그냥 관종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그런일을 당했는데 화나는게 당연하죠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