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홍수아 "더 이상 성형 수술 NO"→절친 허이재, 과거 악플러와 전투 '찐우정' (강호동 밥심)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밥심' 홍수아가 "더 이상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을 것"이라며 선서했다.

30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대륙의 첫사랑'으로 불리는 배우 홍수아가 출연했다.

이날 홍수아는 근황에 대해 "요즘에 아침 드라마 여주인공 됐다"며 행복하게 웃었다. 이어 '밥심' 출연 계기에 대해 "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무언가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말씀 드리고 싶다"고 했다. 그러자 김신영은 바로 "성형 논란에 대해 궁금증이 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현재 SBS '불새2020'에 출연 중인 홍수아. 그는 화제의 중심이 된 기분에 대해 "너무 좋다. 항상 논란으로 검색어 1위를 했는데, 작품으로 검색어에 오르니까 신기하고 기분 좋다"고 웃었다.

홍수아는 썽형 논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홍수아는 "전과 많이 다르다"면서 성형 수술 결심 한 이유에 대해 "5~6년 전에 국내에서 작품이 없었다. 항상 철부지 막내, 일진 등 다소 가벼운 캐릭터로 연기력을 보여줄 수 없었다"고 했다.

그는 "그런 찰나에 중국에서 작품 제안이 들어왔다. 주연으로 영화를 하고, 드라마를 찍었다. 청순하면서 신비스러운 이미지였다"며 "쌍꺼풀이 없어서 과한 아이라인을 했는데 역할과 어울리지 않더라. 그때 제작사에서 쌍꺼풀 수술 제안을 받았다"고 떠올렸다.

홍수아는 "저를 선택해준 곳이니까 수술을 했는데 중국에서 반응이 너무 좋았다. 저를 찾아주는 곳에 맞출 수 밖에 없었다. 너무 행복했다"면서도 "반면 한국에서는 난리가 났다. 한국에서는 예전 얼굴이 더 예쁘다는 반응이 있었다"고 했다.

홍수아는 한국에서 복귀하자마자 성형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는 "그 해에 매몰법으로 수술을 했는데 풀렸다. 다시 수술을 했는데 또 풀리더라. 그래서 절개로 했다. 그 김에 코에 있는 실리콘을 제거했다"며 "한 달째 됐는데 드라마 캐스팅 제안이 왔다"고 떠올렸다. 주변인들은 모두 말렸지만 욕심이 났다는 홍수아. 그는 "드라마 작품 게시판에 '홍수아 얼굴 밖에 안 보인다'고 하더라. 근데 내가 내 얼굴을 봐도 무섭더라. 작품이 욕을 먹게 되니까 너무 죄송하더라"면서도 "성형 수술에 대한 후회는 없다"고 털어놨다.

특히 홍수아는 "저 홍수아는 더 이상 수술을 하지 않겠습니다. 예뻐진 얼굴로 열심히 연기해서 가슴을 울리는 진정한 연기자가 되어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홍수아가 되겠다"고 선서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홍수아의 13년 지기 절친 허이재가 깜짝 등장했다. 허이재는 "저는 집순이다. 밖을 안 돌아다녔다"면서 "수아가 중국에서 잘 돼서 돈을 많이 벌어서 너무 부러웠다"며 웃었다. 그러면서도 "중국에 가서 본인이 하고 싶은 역할을 하면서 행복해하더라. 너무 좋았다"고 털어놨다.

특히 허이재는 홍수아의 악플러와 댓글 전투를 벌인 적도 있다고. 홍수아는 "이재가 댓글에 '실제로 보면 침 질질 흘리거면서'라고 달았다더라"고 하자, 허이재는 "유치한데 속상하더라"고 했다. 그러자 홍수아는 "그때 대댓글을 달렸다더라. '너 홍수아지?'라더라. 저 아니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허이재는 홍수아를 향해 "제가 힘들 때마다 전화를 하면 안 받아 준 적이 없었다"면서 친구를 향한 고마움에 눈물을 흘렸다. 그는 "혼자 아니라는 걸 서로에게 인식시켜 주는 고마운 존재다. 이 친구 본 모습을 알아봐줘서 더 사랑받을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이번 드라마도 잘 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고 했다.

이에 홍수아는 "이재가 밝아보이지만 아픔이 있었다. 배우로서 여자로서 아름답고 예쁜 친구인데 이런 예쁜 모습을 여러 사람에게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싶다"면서 "좋은 기회가 빨리 닿기를 기도하고 할게. 나와줘서 고마워"라며 찐 우정을 과시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