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유퀴즈' 최소라 "웨딩드레스, 프라다 미우치 여사가 맞춰준 것"

(사진=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세계적인 톱모델 최소라가 ‘유퀴즈’에 출연해 명품 브랜드 프라다로부터 웨딩드레스를 선물 받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어제(2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한국인, 아시아 최초란 타이틀을 달며 세계 명품 디자이너들의 뮤즈로 활약 중인 모델 최소라가 게스트 자기로 출연했다.

최소라는 루이비통, 프라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 4대 패션위크를 장악한 월드클래스 모델이다. 그는 특히 지난 2012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3’ 이후 이번이 첫 TV 출연이라며 “예능이 패션쇼 무대보다 더 떨린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소라는 자신이 첫 데뷔를 루이비통에서 했다며 한 브랜드의 뮤즈로 계약 기간 동안 해당 블내드 쇼만 독점적으로 활동하는 익스클루시브 모델로 매 시즌 활동했다고 월드 클래스 면모를 뽐냈다.

프라다의 뮤즈이기도 한 최소라의 남편은 사진작가 이코베라고. 최소라는 명품 브랜드의 모델답게 웨딩드레스도 프라다 드레스를 입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유재석이 “잘은 모르는데, 프라다 모델을 하면 프리패스를 받은 것 같다던데”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최소라는 “프라다에서 웨딩 드레스를 받았다”며 당시 다른 브랜드 캠페인들의 모델로 서는 동안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프라다의 미우치 여사가 최소라에게 “축하해, 그래서 드레스는 어디 걸로 할 거야?”라고 물으며 웨딩드레스를 선물해주었다고 했다. 당시 프라다 외에도 협업 중이던 브랜드 세 곳 모두 자신의 웨딩드레스를 맞춰주고 싶다고 했다고도 덧붙여 부러움을 샀다.

최소라는 “프라다를 갔는데, 어떤 드레스를 봤다. 내가 ‘너무 예쁘다. 웨딩드레스로 입어도 되겠다. 나 입고 싶다’는 식으로 흘려 말했다”면서 “(디자이너인) 미우치아 여사가 그걸 듣고 ‘그래? 그럼 우리가 해줄게’라고 말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최소라는 “너무 키가 커서 따돌림도 당했다. 키를 접고 다녔다”며 어린 시절 남모를 고충도 털어놨다. 그는 현재 179cm라고 소개하며 “초등학교 6학년 때 173~4cm였고, 중학교 때 176cm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궁금하냥? 바로오시개!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